주식회사 와이즈랩, 휴대용 5V 캠핑전기장판 Gee 유통협력사 모집
주식회사 와이즈랩, 휴대용 5V 캠핑전기장판 Gee 유통협력사 모집
  • 정상용
  • 승인 2023.02.16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핑을 즐기시는 캠퍼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고 그 성능을 인정 받으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보조배터리 5V 사용이 가능한 그래핀 캠핑전기장판 Gee를 개발, 생산하고 있는 주식회사 와이즈랩이 국·내외 유통 협력사를 모집한다.

주식회사 와이즈랩은 2021년 12월 설립된 스타트업 기업으로 최첨단 물질인 그래핀 면발열체를 활용한 캠핑전기매트 제조에 독보적인 기술력을 가진 국내 유일 5V 그래핀 캠핑전기매트 제조사이다.

현재 5V 저전력을 사용하여 집에서 쓰는 전기매트 만큼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그래핀 캠핑전기매트 Gee는 간편한 휴대성과 세탁기 세탁이 가능한 편의성으로 캠핑 이외에도 낚시, 등산, 골프, 여행 등에 다양한 레저 활동에 활용 가능하여 큰 성장이 기대되고 있다

와이즈랩의 Gee는 국내 유명 펀딩 사이트에서 한 달 만에 90,000,000만원의 펀딩을 달성하며 주목 받았으며 국내는 물론 일본, 영국 등에도 수출을 시작하는 등 Gee 판매 매출에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 가고 있다.

주식회사 와이즈랩의 그래핀 캠핑전기매트 Gee는 국산 최고급 3mm 극세사 원단을 사용하여 부드럽고 포근함이 장점으로 여타 캠핑전기장판과 다르게 뛰어난 디자인과 감성적인 색상들을 적용하는 등 높은 상품성을 끊임없이 연구, 개발하고 있다.

또한, 100% 국내 수작업 공정으로 제작 되어 그 품질이 매우 우수하고 함께 하게될 유통 협력사들을 위해 안정적이고 신속한 물량 공급 및 시즌별 신상품 개발 및 런칭을 통한 판매 제품군 다양화, OEM 생산등이 가능한 것이 강점이라고 밝혔다.

현재 주식회사와이즈랩은 자체적으로 그래핀 캠핑전기매트 Gee의 홍보 및 판매를 위해 쇼핑라이브 방송, 자체 이벤트등을 통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고객 소통형 프로모션을 중심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활발하게 펼쳐왔으며, 앞으로 더욱 고객을 위한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제 캠핑 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봄을 맞이해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국내 외 통틀어 5V로 사용하는 캠핑전기매트 중 최대 크기인 5V (그래핀) 캠핑전기장판(165 X 60cm) 신상품을 출시하여 제공할 계획이다.

주식회사 와이즈랩 관계자는"캠핑 시장의 규모가 매해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국내 외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여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다양한 제품군들을 개발하여 레저활동에 따뜻함이 필요한 모든 곳에 사용이 가능하도록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 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함께 하게 될 유통협력업체와의 원활한 소통 경영을 통해 본사와 협력사 그리고 고객이 모두 만족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 "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주식회사 와이즈랩 관계자는 "앞으로도 협력사의 판로개척 및 상품 경쟁력 강화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함께 동반 성장해갈 회사들이 많은 신청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