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즐기고, 배우는 PIC GUAM
먹고, 즐기고, 배우는 PIC GUAM
  • 김경선 | 자료제공 PHR KOREA
  • 승인 2023.02.14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가족을 위한 완벽한 휴양지

맛있게 먹고, 편하게 즐기고, 재밌게 배우러 PIC 괌으로 떠나보자.


명절 증후군, PIC 괌에서 타파하자
‘골드카드’ 하나로 즐기는 올 인클루시브All Inclusive 리조트. 직접 차리는 밥상이 지겹다면, PIC 괌에서 삼시 세끼 잘 차려진 식사를 즐겨보자. 중식과 석식에 생맥주와 와인이 무료로 제공되는 뷔페 ‘스카이라이트’, 투몬만과 PIC 괌 워터파크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비스트로’, 괌의 완벽한 노을을 바라보며 즐기는 ‘선셋 BBQ’ 등 7개의 다양한 레스토랑이 있어 여행의 식도락을 책임진다. 괌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 2천여 마리의 열대어와 산호초들로 실제 바닷속 풍경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인공 수족관, 클럽메이트가 강습해 주는 윈드서핑, 그리고 최근 핫한 운동인 테니스를 비롯 70여 가지의 액티비티를 통해 다채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어 재방문 고객이 많은 곳으로 유명하다. 또한 작년 새롭게 론칭한 이후 괌에서 꼭 봐야 하는 공연으로 입소문 난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는 PIC 괌을 찾는 또 하나의 매력 포인트이다.



2023년, 슈퍼골드카드가 온다!
2023년, 골드카드의 혜택을 뛰어넘는 슈퍼골드카드를 만나볼 수 있다. 슈퍼골드카드란 PIC 괌이 진행하는 ‘슈퍼세일 피리어드’ 기간 내에 슈퍼세일 피리어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한 고객에게 제공하는 한정판 골드카드다. 슈퍼골드카드는 기존 골드카드 혜택은 물론 레스토랑 이용 시 무제한 음료 제공, 한정판 키즈 어메니티 제공, 선셋 BBQ 무료 이용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슈퍼세일 피리어드는 더 많은 혜택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자 만들어진 PIC 괌 공식 프로모션이다. 2023년 첫 번째 슈퍼세일 피리어드는 2023년 2월 13일 오픈했다.


놀이와 교육을 동시에, PIC 괌 키즈 프로그램
PIC 괌은 연령대별 다양한 어린이용 프로그램과 시설을 갖추고 있어 아이들의 천국이라고 불린다. 만 4세에서 12세 아동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키즈클럽의 경우 유치원과 같은 형식으로 종일반, 오전 반, 오후 반으로 나뉘어 아이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선사한다. 세계 각국에서 온 클럽메이트들과 시간 가는 줄 모르게 게임하며 노는 동안 아이들의 영어에 대한 두려움도 사라지게 된다. 만 1세부터 3세 영·유아 대상 돌보미 서비스인 리틀 키즈클럽도 전문성을 갖춘 선생님들의 지도 아래 운영되고 있어 어린아이들도 믿고 맡길 수 있다. 또한 PIC 괌에 머무는 동안 영어를 즐겁게 말하고 배울 수 있도록 4월 1일부터 ‘Let’s Speak English’ 프로그램이 시작될 예정이다. 신청 아동은 3단계의 난이도로 나뉜 질문들이 적힌 여권과 LSELet’s Speak English 핀을 받게 된다. PIC 괌의 직원들은 LSE 핀을 착용한 아이들에게 질문을 하고 영어로 대답하는 아이들은 스탬프를 모아 특별한 선물과 영어 인증서를 받을 수 있다. PIC 괌을 찾은 아이들은 친구들과 마음껏 뛰어놀기만 했을 뿐인데 어느새 영어 말하기 실력도 향상되는 마법을 경험할 수 있다.


두 손 가볍게 떠나는 골프 코스, CCP 괌
PIC 괌의 자매 골프장인 ‘컨트리클럽 오브 더 퍼시픽CCP 괌’은 괌 남동쪽 해안에 위치한 18홀 챔피언십 골프 코스이다. 산과 계곡이 적절히 배치 되어 골프의 재미를 극대화할 수 있는 난이도의 코스들은 매 홀마다 에메 랄드빛 남태평양과 조화를 이뤄 어디에서 사진을 찍어도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이 된다. 또한 직접 볼이 있는 페어웨이까지 카트를 운전해 들어갈 수 있어 괌의 뜨거운 햇살에도 걱정 없다. PIC 괌을 포함한 제휴 호텔 투숙객에게는 상시 특가를 제공하며 CCP 괌 공식 홈페이지 또는 PIC 괌 로비에 위치한 게스트 서비스 카운터에서 예약할 경우 무료 음료 쿠폰, 기념품, 클럽 및 신발 무료 대여 등 5가지 이상의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골프를 즐기기 위해 무거운 짐을 들고 오지 않아도, 골프 여행을 따로 계획하지 않더라도 가족여행 중 손쉽게 골프를 즐길 수 있어 PIC 괌을 찾은 골퍼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