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겨울을 위한 동남아 휴양지 호텔 4
따뜻한 겨울을 위한 동남아 휴양지 호텔 4
  • 고아라 | 자료제공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 승인 2023.01.12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남아 휴양지 호텔 4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첫 새해가 밝았다. 추운 날씨와 그간 꾹꾹 눌러왔던 해외여행에 대한 갈망으로 동남아 여행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요즘, 따뜻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동남아 호텔과 리조트를 소개한다.


Philippines Cebu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는 지난해 9월 오픈한 따끈따끈한 호텔이다. 세부 여행의 핵심인 막탄 섬 중심에 위치해 여행이 편리하며, 막탄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30분이면 닿아 접근성도 훌륭하다. 세부에서 가장 아름다운 보호구역 중 하나인 힐루뚱안 해협Hilutungan Channel과 철새들의 7대 이동경로 중 하나인 올랑고 섬을 조망할 수 있으며 리조트 바로 앞에는 넓고 평화로운 해변이 펼쳐져 최고의 전망을 자랑한다. 더불어, 객실 대부분이 오션 뷰를 품고 있어 룸 안에서도 세부의 황홀한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로비는 열린 공간으로 꾸며져 탁 트인 개방감을 자랑한다. 한쪽 벽면 전체에 커다란 창을 두어 푸른 바다가 마치 영상처럼 눈앞에 펼쳐진다. 내부는 브라운 톤의 장식품과 수작업으로 제작된 가구 등 현지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해 고급스럽고 이국적인 분위기다. 객실 역시 진한 우드 톤의 가구와 대리석을 더해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럽다. 아늑하고 합리적인 게스트 룸부터 탁 트인 뷰와 넓은 거실 공간을 자랑하는 스위트룸까지 총 261개의 다양한 객실을 갖췄다. 여행 중 쌓인 피로를 한 번에 풀어주는 쉐라톤 스파도 놓치지 말자. 현지식 마사지와 전신 테라피를 통해 최상의 컨디션으로 휴가를 누릴 수 있다.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에서는 굳이 맛집을 찾아가지 않아도 된다. 5 씨엔5 Cien과 딥Dip, 부히 바Buhi Bar, 그리고 사 시티오Sa Sitio까지 총 4곳의 메인 다이닝 레스토랑에서 전통식부터 현대식까지, 현지 요리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82CP+8H Mactan Island, Punta Engaño Rd, Lapu-Lapu City, 6015 Cebu, Philippines



Singapore
JW 메리어트 싱가포르 사우스 비치

쇼핑과 관광지, 야경을 사랑하는 도시 여행자에게는 휴양지로 싱가포르만 한곳이 없다. 화려한 도심과 다채로운 문화, 편리한 교통편을 갖춘 데다 365일 따뜻한 날씨까지. 여기에 시내 한가운데에 자리한 도심 속 최고의 럭셔리 호텔인 JW 메리어트 싱가포르 사우스 비치까지 더해지면 최고의 겨울 휴가가 완성된다. JW 메리어트 싱가포르 사우스 비치는 오랜 헤리티지와 현대적인 스타일이 조화를 이뤄 유니크하면서도 세련된 외관과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디자인 중심의 럭셔리 호텔로 634개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마리나베이와 내셔널 갤러리 등 주요 관광지와도 가깝다.
JW 메리어트 싱가포르 사우스 비치는 안으로 들어서는 순간부터 감탄사가 터져 나온다. 로비 곳곳에 수백만 달러의 가치를 지닌 싱가포르 출신 작가들의 작품들이 전시돼 있기 때문. 고급스러운 실내 인테리어와 어우러져 유명 갤러리를 연상케 한다. 객실 역시 5성급 어메니티와 세련된 대리석 욕실 등 세심한 공간 디자인으로 완벽한 럭셔리를 선사한다. 도시 여행을 즐기고 돌아와서는 시그니처 호텔 스파에서 마사지를 받거나 스카이 가든에서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하며 만족스러운 휴식을 경험할 수 있다.
다양한 레스토랑 또한 JW 메리어트 싱가포르 사우스 비치의 자랑거리다. 아키라 백Akira Back과 비치 로드 키친Beach Road Kitchen, 마담 팬Madame Fan 등 수상 경력이 있는 다이닝 레스토랑과 바가 있어 현지는 물론, 세계적인 명소로 꼽힌다. 레스토랑마다 인테리어와 디자인을 달리해 마치 여덟 개 지역의 레스토랑을 찾은 것 같은 느낌을 준다.
30 Beach Road, Nicoll Hwy, Access Via, Singapore 189763

Vietnam Phu Quoc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 리조트 & 스파

베트남의 ‘숨은 진주’라 불리는 푸꾸옥은 다낭과 나트랑의 뒤를 이어 베트남 휴양지로 각광받고 있다. 떠오르는 인기 휴양지답게 다양한 해변을 따라 근사한 리조트들이 줄지어 있어 숙소 선택의 폭도 넓다. 그중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 리조트&스파는 파라다이스에 문을 연 최초의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 백사장부터 열대 정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자연에서의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유명 건축가인 빌 벤슬리Bill Bensley가 ‘라마르크 대학’이라는 가상의 스토리를 콘셉트로 디자인해 눈길을 끈다. 빌 벤슬리는 그가 만든 호텔이나 리조트를 찾아다니는 여행객이 있을 정도로 마니아 층이 두터워 오픈과 동시에 뜨거운 관심을 받기도 했다. 콘셉트에 맞게 투숙객은 이곳에서 마치 학교에서 수업을 받듯 다양한 액티비티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리조트 내 위치한 루 드 라마크Rue de Lamarck에서 베트남 전통 무예와 쿠킹 클래스, 랜턴 만들기, 요가, 섬 트래킹 등을 즐길 수 있다. 객실은 총 244개의 스위트와 빌라를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부대시설과 프로그램을 운영해 머무는 동안 지루할 틈이 없다. 리조트 내에 3개의 프라이빗 해변과 야외 수영장이 있어 마음껏 수영을 즐기기도 좋다. 가족 여행객이라면 패키지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 공항 왕복 차량 무료, 웰컴 드링크 제공, 성인 2명 및 12세 이하 어린이 2명 조식이 포함돼 있으며, 리조트 내 모든 키즈 액티비티가 무료다. 가장 매력적인 장소 중 하나는 스파 바이 JW. 8개의 프라이빗 룸에서 열대 우림 스타일에 맞춰 샤워 시설, 스팀 룸, 사우나, 트리트먼트를 경험할 수 있다.
Bai Khem Phu Quoc District An Thoi Town, Kiên Giang, Vietnam


Thailand Phuket
JW 메리어트 푸켓 리조트 & 스파

자연경관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태국 푸켓의 마이카오 비치에 위치한 가족 친화적 5성급 리조트. 리조트 내에서만 시간을 보내도 부족함이 없어 오로지 휴양이 목적인 여행객들에게 제격이다. 우선 리조트 전용 해변이 마련되어 있어 일반 관광객과 달리 프라이빗한 해수욕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해변에 요가, 배구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와 비치 바 등 편의 시설을 갖춰 가족 또는 친구들과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 좋다. 3개의 야외 수영장에는 워터 슬라이드와 폭포가 있어 웬만한 워터파크 못지않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미니 골프와 테니스 코트 등 다양한 스포츠 부대시설까지 갖췄다. 어린이용 수영장과 놀이터, 키즈클럽 등 다양한 어린이 전용 서비스가 따로 마련돼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 여행객에게 특히 추천한다. 2014년에는 레저 월드 베스트 어워드에서 아시아 가족호텔 탑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해변과 부대시설을 신나게 즐겼다면 이제 마사지와 테라피로 피로를 풀어줄 때. 리조트 내 다양한 수상 경력에 빛나는 스파에서 핫 스톤 마사지와 바디 랩, 아로마테라피를 즐기며 느긋하게 휴식을 취해보자. 객실 역시 화려한 침구와 대리석 욕실을 갖추고 있으며 열대 정원과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발코니가 있어 환상적인 힐링을 즐길 수 있다. 초호화 리조트답게 6개의 레스토랑과 바, 카페 두 곳이 마련돼 있어 리조트에만 머물러도 다양한 종류의 미식을 경험할 수 있다.
231 Moo 3 Mai Khao,Talang Phuket, 83110 Thailan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