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자산중개연구소, ‘2022 TEBA 브랜드 대상’ 수상 영예
K-자산중개연구소, ‘2022 TEBA 브랜드 대상’ 수상 영예
  • 정상용
  • 승인 2022.12.29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자산중개연구소는 ‘2022 TEBA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올해의 자산중개플랫폼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2022 TEBA 브랜드 대상’은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행사로 브랜드의 신뢰도, 선호도를 바탕으로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질 높은 서비스를 실천한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개최됐다.

K-자산중개연구소는 종합 자산중개플랫폼 브랜드로 미술품, 부동산, 증권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새로운 시도를 거듭하며 자산관리 시장의 저변을 확대하고자 노력해 왔다고 밝혔으며 특히 이번 시상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부문은 미술품 자산 개발이다. 작가와 미술품의 가치가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미술품에 관심이 있는 사람에게 신진 작가의 작품을 중개하고 해당 상품에 금융을 연계하여 운용 중이다.

K-자산중개연구소 허진효 회장은 “경기불황에도 불구하고 직원들의 헌신적인 노력과 자질, 능력 덕분에 실적을 거둘 수 있었다. 앞으로도 상호존중 기업 문화를 형성하고 계열사와의 시너지 효과를 일으켜 직원들이 100%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싶다”며 “2023년에도 자산중개시장 1위 브랜드 가치를 유지하며 우리 브랜드 문화와 컨텐츠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