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이웃 최저가 쇼핑 ’미스할인’ 앱 매일 바뀌는 오늘혜택 제공
꿈꾸는이웃 최저가 쇼핑 ’미스할인’ 앱 매일 바뀌는 오늘혜택 제공
  • 정상용
  • 승인 2022.12.21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앱 ‘미스할인’은 누적 회원 300만이 돌파 한 최저가 소셜커머스 플랫폼이며,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쇼핑 앱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최근 물가 상승률이 지속적으로 높아짐에 쇼핑에 대한 부담감도 함께 올라가고 있는 추세이다. 꿈꾸는이웃은자사 브랜드인 ‘미스할인’을 통해 최저가 쇼핑 앱 이라는 타이틀로 시중보다 더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오늘혜택’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미스할인 내 진행중인 오늘혜택 서비스는 해당하는 상품을 구매 시 추가 적립금을 지급하는 서비스이며, 상품별로 구매 금액의 최대 10%가 지급된다. 이 서비스는 물가 상승률에 대한 고객부담을 줄이고 물가 안정이 될 때까지 소비자와 함께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오픈 되었다.

꿈꾸는이웃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이지만 쇼핑에 대한 부담감을 낮추기 위해 마진을 생각하지 않고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 모든 고객이 코로나 및 경제적으로 힘든 시기에 다같이 극복 해 나아 갈 수 있는 방법은 조금이라도 부담 없는 쇼핑을 할 수 있도록 300만 이상의 회원이 선택한 미스할인을 통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고 밝혔다.

최저가 생활쇼핑 ‘미스할인’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미스할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