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소 발열 특허로 열 안정성과 열전도율이 좋은 '스노우라인' 캠핑 전기매트
탄소 발열 특허로 열 안정성과 열전도율이 좋은 '스노우라인' 캠핑 전기매트
  • 신은정 | 양계탁 사진기자
  • 승인 2022.12.21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노우라인' 캠핑 전기매트L

무자계 열선을 적용해 전자기장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스노우라인> 캠핑 전기매트. 겨울 캠핑 시 찬바람과 매서운 추위로부터의 안전지대를 만들어준다.



더운 것보다 추운 게 더 싫은 에디터에게 겨울은 반갑지만은 않은 계절이다. 하지만 그 정도로는 추운 바람을 피해 모닥불에 모여 앉아 고구마를 구워 먹는 일이나, 소복하게 쌓인 눈 위에서 즐기는 하룻밤 같은 겨울 캠핑의 낭만을 포기할 수 없다. 올해도 쌓아갈 겨울의 추억들을 기대하며, 서둘러 장비를 찾았다.
안정감 있는 캠핑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텐트가 편안해야 하고, 잠자리가 따뜻해야 한다. 텐트 밖에서야 모닥불을 피우거나, 옷을 껴입고 바닥의 한기를 피해 의자 위에 앉으면 되겠지만 집과 같은 텐트 안에서는 편하고 싶은 것이 모두의 마음. 그래서 스노우라인의 캠핑 전기매트L을 골랐다.



수많은 캠핑 전기매트 중에 스노우라인 제품을 고른 이유는 특허받은 탄소(카본) 발열 때문이다. 무자계 열선에 특허받은 탄소 피복을 적용해 열 안정성과 열전도율이 좋으며, 발열선의 내구성까지 높였다. 또한 열선을 감싸는 탄소 피복에서 다량의 원적외선이 나와 피부 속 깊이 따뜻함이 전달되어 체온을 효과적으로 높여주고, 유해한 전자파는 차단한다.



따뜻하고 부드러운 촉감의 고급 극세사 원단은 기분까지 좋아지는 포근함을 선사한다. 다른 전기매트는 그 위에 담요나 이불 따위를 깔지 않으면 이런 부드러움은 느낄 수 없었다. 더군다나 쿠션감이 좋은 충전재를 사용해 침대에 누운 듯 폭신하다. 매트의 바닥은 친환경 소재로 논슬립 처리되어 미끄러지거나 자리를 이탈하지 않고, 겨울철의 지독한 바닥 냉기와 습기까지 차단해 준다.




같이 간 일행과 온도 취향이 맞는 경우는 굉장히 드물다. 에어컨을 키냐 마냐, 히터를 끄냐 마냐로 함께 지내는 이들과 싸워본 사람들은 공감할 것이다. 특히 잠자리 온도에 민감한 에디터는 좌·우 분리 난방이 가능한 듀얼 온도조절기가 가장 마음에 들었다. 일행과의 원만한 사이를 유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기 과열의 위험에서도 안전하다. 또 온도조절기는 매트와 분리가 가능해 전선이 엉키지 않고, 보관할 때 편리하다.




이제 겨울이 무섭지 않다. 텐트의 온기뿐만 아니라 겨울 캠핑의 낭만까지 지켜주는 스노우라인의 캠핑 전기매트와 함께 연말 캠핑을 계획할 시간이다.

FEATURE
구성 본체, 온도조절기, 수납케이스
사이즈 사용시 225×187×2.5cm 수납시 65×23×60cm
코드길이 조절기 포함 유효길이 1.5m
재질 극세사
중량 6.1kg
최대소비전력 220V, 60Hz, 380W
스노우라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