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레스토랑 어반크루즈, 12월 연말 모임 프로모션 진행
청주 레스토랑 어반크루즈, 12월 연말 모임 프로모션 진행
  • 신은정
  • 승인 2022.12.01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 크루즈 레스토랑 ‘어반크루즈’가 연말 모임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12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독특한 분위기의 선상 크루즈 레스토랑인 어반크루즈는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풀코스를 즐길 수 있어 청주 모임 장소로 많은 사랑을 받는 곳이다. 특히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오붓하고 여유로운 식사가 가능해 매년 청주 연말 모임 장소로 각광을 받고 있다.

이에 어반크루즈는 12월을 맞아 송년회, 연말 모임 등을 예약하는 고객들에게 분위기와 맛을 모두 잡은 수제 와인 소스가 올라간 육즙 풍부한 스테이크(2인)와 4만 원 상당의 와인 등 다양한 메뉴를 프로모션 가격에 선보인다.

어반크루즈 관계자는 “파티 및 송년회 등 각종 모임과 행사가 많은 12월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연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어반크루즈의 인기 메뉴인 안심스테이크, 살치살 스테이크를 비롯해 다양한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청주 어반크루즈는 배 모양으로 지어진 넓고 큰 내부와 야간 조명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스몰 웨딩, 야외 웨딩, 야외 돌잔치, 고희연, 기업행사, 각종 연회 장소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1층은 레스토랑, 2층은 단독 홀로 구성되어 행사 진행이 편리하며 출장뷔페, 단독 대관도 가능해 청주 지역의 다양한 행사 및 모임 장소로 높은 만족도와 재방문율을 기록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