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한 즐거움이 가득한 PIC 괌 ①레스토랑
무한한 즐거움이 가득한 PIC 괌 ①레스토랑
  • 김경선 | 양계탁 사진기자
  • 승인 2022.12.01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만여 평 규모의 PIC 괌에서 만나는 레스토랑

로비에 들어선 순간 새파란 워터파크와 에메랄드빛 바다, 열대의 야자수가 어우러진 풍광에 감탄이 절로 나온다. 물놀이하는 아이들의 얼굴에는 웃음꽃이 만발하고, 비치 베드에 누워 여유를 만끽하는 이들의 얼굴은 힐링 그 자체다. 쳇바퀴 도는 일상과 추위를 피해 날아간 PIC 괌은 따사로운 파라다이스 그 자체였다.


눈이 부시도록 아름다운 섬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해안으로 손꼽히는 투몬만에 자리한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Pacific Islands Club(PIC)은 4만여 평 규모의 워터파크와 777개의 객실, 70여 가지의 다채로운 액티비티로 투숙객을 사로잡는 괌 최고의 인기 리조트다. 객실 어디서나 에메랄드빛 바다를 조망하는 오션뷰로 힐링 그 자체를 선물하는 PIC 괌은 가족 여행객들에게 언제나 1순위로 꼽힌다.
PIC 괌이 가족 여행지로 각광 받는 가장 큰 이유는 다섯 개의 워터파크풀이다. 워터 주Water Zoo라고도 불리는 키즈풀, 수심 20cm로 유아들도 안심하고 물놀이를 할 수 있는 시헤키 스플래시풀, 물속에서 게임을 즐기는 게임풀, 본격적인 수영이 가능한 랩풀/챌린지풀, 아찔한 워터 슬라이드가 있는 메인풀까지 나이와 선호에 따라 취사선택하며 물놀이하는 다채로운 풀들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인기다.

골드카드 하나면 고민 끝
PIC 괌에서는 골드카드 하나로 식도락을 모두 해결할 수 있다. 골드카드는 객실 키인 동시에 3끼 식사와 리조트 내 모든 액티비티 시설을 이용하는 만능열쇠다. PIC 괌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은 모든 액티비티가 리조트 내에서 이뤄지는 만큼 따로 식사를 위해 리조트 밖으로 나가는 것을 번거롭게 느낀다. 골드카드를 이용하면 조식과 중식, 석식을 모두 호텔식으로 즐기며, 식당 역시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부모가 골드카드를 이용할 경우 자녀가 만 2~11세라면 2명까지 무료로 골드카드가 제공되는 것도 큰 장점. 성인 두 명의 숙박료로 자녀가 있는 4인 가족이 식사와 리조트 액티비티를 마음껏 만끽할 수 있으니 PIC 괌이 가족 여행지로 인기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골드카드가 부담되거나 리조트 외부 여행을 즐기며 타 레스토랑을 이용하고 싶다면 조식만 이용하는 실버카드나 식사가 포함되지 않은 브론즈카드도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PIC 괌 리조트를 이용하며 괌 여행을 즐기고 싶은 여행자들이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다.

리조트에서 즐기는 전 세계 미각 여행
PIC 괌에는 총 여섯 개의 레스토랑이 있지만 현재 하나기 레스토랑이 잠시 운영을 중단하고 있어 다섯 개만 운영중이다. 골드카드 소지 시 모든 식당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01 라면하우스 홋카이도
일본 홋카이도 니시야마 세이멘 컴퍼니의 특제 라면을 맛볼 수 있는 라면 전문점이다. 미소, 돈코츠, 김치 라멘과 다양한 면 요리, 야끼소바, 볶음밥, 카레라이스 등을 낸다. 로얄타워 L층에 자리하며, 조식을 제외하고 시간 제약 없이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캐주얼한 식당이다. 골드카드 소지 시 추가 요금 없이 세트 메뉴로 이용이 가능하다.
11:00~20:00


02 선셋 바비큐
투몬만을 바라보며 바비큐를 즐기는 선셋 바비큐는 리조트 투숙객에게 가장 인기 있는 식사 타임이다. 특히 시간 때를 잘 맞추면 붉게 물든 해안을 바라보며 맛있는 바비큐를 즐길 수 있으니 일석이조. 왕새우, LA갈비, 삼겹살, 야채, 옥수수 등이 푸짐하게 제공된다. 석식만 가능하다.
운영시간 및 요금 18:00~21:00/투숙객 요금 성인 $60, 아동 $30, 골드카드 추가 요금 성인 $20, 아동 $10(음료 별도)


03 스카이라이트
PIC 괌 리조트 내에서 규모가 가장 큰 레스토랑으로 다양한 스타일의 뷔페 메뉴가 조, 중, 석식으로 제공된다. 로얄타워 LL층에 자리하며, 700석 규모를 자랑하는 만큼 언제나 기다림 없이 편안하게 식사가 가능하다. 각종 빵과 오믈렛 등 호텔식 조식 메뉴를 비롯해 김치, 갈비, 카레, 스프 등 다채로운 메뉴가 제공돼 누구나 맛있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다. 점심과 저녁식사에는 생맥주와 아이스크림도 무한대로 먹을 수 있다.
운영시간 및 요금
조식 07:00~10:00/성인 $30, 아동(만 2~11세) $16
중식 12:00~14:00(맥주, 레드/화이트와인 제공)/성인 $35, 아동 $18
석식 18:00~20:30(맥주, 레드/화이트와인 제공)/성인 $45, 아동 $25
*골드카드 소지 시 무료


04 시헤키 스낵쉑
워터파크 내에 자리한 캐주얼한 스낵바로 물놀이 도중 멀리 가기 귀찮거나 가볍게 허기를 달래기 좋다. 성인과 키즈 메뉴가 있으며, 버거와 핫도그를 메인으로 감자칩, 샐러드, 쿠키, 음료 등이 세트로 구성돼 있다.
월~목요일 11:00~17:00, 금~일요일 10:00~18:00


05 비스트로
한 끼는 정도는 럭셔리하게 즐기고 싶다면 비스트로를 추천한다. 로얄타워 L층에 자리한 비스트로는 프랑스, 아시아 퓨전 음식을 내는 레스토랑으로 통유리창을 통해 투몬만과 리조트 내 워터파크 조망을 감상하며 식사할 수 있다. 최상급 재료로 만드는 아시아 및 지중해풍 퓨전메뉴를 내며, 선데이 브런치도 즐길 수 있다.
운영시간 및 요금
선데이브런치 10:30~14:00/선데이 브런치 투숙객 요금 성인 $49, 아동 $25, 선데이 브런치 골드카드 추가요금 성인 $20, 아동 $10
석식 18:00~21: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