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휴대용 파워뱅크 전문 기업 잭커리(Jackery)가 오는 30일 신제품 △SOLAR Generator 1000pro(파워뱅크 1000pro 및 태양광패널 80W) △파워뱅크 800pro 등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잭커리가 새로 선보이는 제품은 이미 미국, 일본, 중국, 독일, 영국 등 전 세계 휴대용 파워뱅크 시장에서 검증 받은 제품으로, 잭커리 특유의 기술 혁신성과 디자인을 담고 있다.
잭커리 SOLAR Generator 1000pro는 올해 상반기 국내에 런칭된 잭커리 Solar Generator 1000의 후속 모델로, 기존 제품의 장점을 더욱 살리고 이용자 편의성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잭커리 휴대용 파워뱅크 1000pro와 태양광패널 100W을 조합한 구성이 돋보인다.
잭커리 휴대용 파워뱅크 1000pro는 AC 콘센트로 단 1.8시간만에 초고속 충전을 할 수 있고 LED 조명이 탑재되어 있어 어두운 곳에 매우 유용하다. 무게는 약 11.5kg이며, 강한 진동, 충격에 버틸 수 있다. 무게가 가벼워 한손으로 충분히 운반하고 조작할 수 있으며 잭을 이용한 태양광 패널을 이용한 친환경 충전이 가능하다. 순수 정현파를 이용해 안정적일 뿐만 아니라 소음이 적고 휴대와 수납이 매우 간편하다.
캠핑 시 보조 조명으로도 활용 가능하며 USB, 시거잭, AC 등 다양한 출력 포트를 지원해 다양한 기기를 충전, 사용할 수 있다. 노트북 등의 전자기기도 빠르게 충전할 수 있도록 듀얼 PD100W을 지원한다. 1년간 사용하지 않는다 하더라도 약 80%의 용량이 유지되기 때문에 비상시를 대비한 휴대용 파워뱅크로도 손색이 없다.
잭커리 태양광패널 80W는 이전 모델에 비해 전환 효율을 개선한 제품으로, 전면부의 태양광패널뿐만 아니라 후면으로 지면의 반사광과 확산광을 흡수하기 때문에 발전 효율이 무려 25%에 도달했다.
잭커리 휴대용 파워뱅크 800pro는 남녀노소 누구다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용량을 자랑한다.
한편, 잭커리는 2012년 전 애플 배터리 엔지니어들이 미국에서 창립한 기업으로 글로벌시장에서 누적 200만 개의 판매 실적을 기록하며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전 세계 150개 이상의 유력 매체 및 기관의 추천을 받으며 명실상부한 휴대용 파워뱅크 선도 기업으로 자리잡았다.
한 층 개선된 잭커리 휴대용 파워뱅크와 액세서리에 대한 정보는 잭커리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