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사이드, 쿠팡 윈드스크린 1위 ‘선다우너 윈드스크린’ 케일카키 색상 출시
어반사이드, 쿠팡 윈드스크린 1위 ‘선다우너 윈드스크린’ 케일카키 색상 출시
  • 정상용
  • 승인 2022.11.17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반사이드가 쿠팡 윈드스크린 1위 제품인 ‘어반사이드 선다우너 윈드스크린’의 신규 색상 ‘케일카키’를 출시했다.

어반사이드는 밀레니얼들을 위한 밀리언 셀링 브랜드 빌더, 주식회사 밀리밀이 운영하는 아웃도어용품 전문 브랜드로, 단조로운 도심을 떠나 미지에의 모험에서 오는 가슴 뛰는 설렘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아웃도어 아이템을 선보여 왔다.

어반사이드 선다우너 윈드스크린은 원터치 오토폴 구조로 되어 있어 우산처럼 펴기만 하면 1분만에 쉽게 설치할 수 있는 제품이다. 생활 방수 및 5중 발수코팅이 되어 있어 눈이 내리는 겨울철 장박 장비로도 손색이 없다. 겨울철 추운 바람을 막아줄 뿐만 아니라 윈드스크린 안에서 밖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도록 선다우너 투명창이 탑재되어 있다.

면 혼방 TC원단을 사용해 통기성이 우수하고 폴리 원단의 내구성을 더하기 위해 두 원단의 최적의 비율을 찾아 장점을 결합했다. 곰팡이가 쉽게 슬지 않으며 성인 남성이 앉은 키보다 높은 사이즈로 제작되어 사생활 보호, 외풍 차단 효과가 우수하다. 간이탈의실이나 임시 화장실 등을 꾸미는 데 활용할 수 있다.

새로 출시된 케일카키 색상은 산지가 많은 우리나라의 캠핑장에 잘 어울리는 타입으로, 기존 소이밀크 색상의 1차 완판 후 소비자들의 요청에 힘입어 개발되었다. 케일카키 색상의 어반사이드 윈드스크린은 택티컬 라인의 택티컬 타프, 펜타폴과 함께 감성적이고 터프한 캠핑 사이트를 꾸밀 수 있으며 소이밀크 색상의 제품은 아웃도어 라인의 Protect3+ 차박텐트, 타프, 화로대, 화목난로, 스타체이서 리빙쉘과 함께 연출하여 패밀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가수 초아가 사용하며 화제를 모았던 어반사이드 화로대와 함께 사용하면 외부의 차가운 바람을 막아 더욱 편안하고 안전하게 불멍을 즐길 수 있다.

어반사이드 관계자는 “기존 윈드스크린을 사용하면 사생활을 보호할 수 있는 대신 캠핑장 주변 풍경을 감상하기 어려워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선다우너 윈드스크린을 개발했다. 어반사이드의 다양한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멋진 캠핑장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어반사이드 선다우너 윈드스크린 제품의 자세한 내용은 어반사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