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브 에너지 드링크 피타팝 29일 출격, MZ 세대 정조준"
"액티브 에너지 드링크 피타팝 29일 출격, MZ 세대 정조준"
  • 정상용
  • 승인 2022.10.29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바이옴 기업 ‘지아이바이옴(GI Biome)’이 29일 에너지 음료 ‘피타팝(PITAPOP)’을 출시하며 에너지 드링크 시장 진출을 선언했다.

지아이바이옴은 난치성 질환 타깃 마이크로바이옴 병용 치료제 개발 회사로 그 동안 혁신적인 마이크로바이옴 치료제 개발에 앞장서 왔으며, 유산균 등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개발 및 판매 사업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이번에 신규 론칭하는 피타팝은 건강하게 마시는 에너지 드링크를 모토로 타우린과 아르기닌, 비타민C 등의 필수 영양소를 풍부하게 담고 있으며, 과라나 씨앗에서 추출한 천연 카페인이 함유돼 있어 남녀노소 안심하고 피로 회복과 에너지 충전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대체 감미료인 에리스리톨을 사용한 제로 슈가 음료로서 250ml 한 캔당 20Kcal의 부담 없는 저칼로리를 자랑하며, 강력한 탄산의 톡 쏘는 맛이 빠른 갈증 해소에도 좋다. 복분자, 오미자 믹스의 상큼하고 청량한 맛으로 호불호 없이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지아이바이옴 관계자는 “피타팝 출시를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에너지 음료 시장에 새롭게 도전하고자 한다”며 “MZ세대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한 차별화된 전략으로 시장을 공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피타팝은 29일 이태원에서 열리는 우주비행 할로윈 페스티벌에서 첫 선을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