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라이프 내추럴스 ‘프리미엄 시서스’ 할로윈 맞이 프로모션 개최
마이라이프 내추럴스 ‘프리미엄 시서스’ 할로윈 맞이 프로모션 개최
  • 김경선
  • 승인 2022.10.28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라이프 내추럴스(MLnaturals)’사의 프리미엄 시서스가 10월 할로윈 맞이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바쁜 현대인들 사이에서 특히 재구매율이 높은 제품으로, 오픈마켓(쿠팡: 2022.02.17 기준) 판매량 1위를 기록하는 등 2022년에 들어 인기를 이어가고 있어, 프로모션 진행 소식에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그리스어로 담쟁이덩굴을 뜻하는 ‘시서스’는 포도아이비라고 불리는 강한 생명력을 지닌 식물로, 현대에 이르기까지 약용으로 널리 사용되고 있다. 마이라이프 내추럴스(MLnaturals)사의 시서스는 미국 FDA 규정을 준수한 원료만을 고집한다. 다른 첨가물이나 부성분이 함유되지 않은 시서스 줄기(Stem)에서 추출한 99.9% 시서스 분말을 사용하는 것이 필수다.

제품 섭취 방법 역시 간편하다. 캡슐의 경우 마이라이프 내추럴스만의 기술력으로, 목 넘김이 쉬운 사이즈를 개발하였으며 소화와 흡수가 빠른 야채 캡슐을 사용해 더욱 안전하고 쉬운 섭취가 가능하다. 분말 제품은 본품 내 동봉되어 있는 티스푼을 사용해 간편하게 계량 복용이 가능하다. 분말의 경우 1회 섭취량에 시서스 가루 1,000mg가 함유되어 있다. 캡슐형의 경우 1정에 시서스 2,500mg를 함유하고 있어, 1일 1정 섭취를 권장하고 있다. 분말은 시원한 물 또는 주스와 함께 섭취가 가능하며, 텀블러에 넣고 간단히 섞어 먹을 수 있어 간편한 다이어트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더욱 열광하고 있다.

‘마이라이프 내추럴스 시서스 2500’은 케토스테론, 천연 비타민 C, 트리테르펜, 피토스테롤, 레스베라트롤, 프로 비타민 A 등 다양한 핵심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시서스의 핵심 성분인 ‘케토스테론’의 경우 10%의 높은 함량으로 제작되었다. 마이라이프 내추럴스의 모든 제품은 중금속 미검출 원료만을 사용 GMP, COA, ISO 인증을 완료하기도 했다.

한편, 공식 스토어를 통해 진행되는 시서스의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놓칠 수 없다. 할로윈을 맞이해 진행하는 더블 10% 할인 이벤트, 세일에 세일을 더한 50% 이벤트, 후기 작성 이벤트, 10,10,10 할인 이벤트 등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좋은 이벤트로 보답하고 싶다”며 이벤트 취지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