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킨스포츠, 9단계 길이 조절이 가능한 TPE 웰니스 땅콩 마사지볼 선봬
멜킨스포츠, 9단계 길이 조절이 가능한 TPE 웰니스 땅콩 마사지볼 선봬
  • 정상용
  • 승인 2022.10.28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케어 용품 전문 브랜드 멜킨스포츠가 9단계 길이 조절이 가능한 TPE 웰니스 땅콩 마사지볼을 선보였다.

7가지 컬러로 구성된 멜킨 웰니스 마사지볼은 1-3단계 집중 모드, 4-6단계 회복 모드, 7-9단계 순환 모드로 길이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듀얼 타입 TPE 웰니스 땅콩 마사지볼의 연결 이음새를 제거할 경우 싱글 마사지볼 두 개로도 활용 가능하다.

멜킨스포츠 길이조절 웰니스 땅콩 지압 요가볼은 TPE 소재로 제작됐다. TPE는 고무보다 단단하고 플라스틱보다 부드러운 소재로, 복원력과 충격흡수가 우수하고 수분 흡수가 적어 세균 번식 위험이 낮으며 유아 젖병이나 칫솔모 등 무독성 제품에 주로 사용하는 소재이다.

멜킨 TPE 웰니스 땅콩 마사지볼은 기본 65*140mm이며 최대 65*220mm 규격을 갖고 있으며 142g의 무게의 컴팩트한 크기로 휴대성이 용이하다. 또한 멜킨 TPE 길이 조절 웰니스 마사지볼은 납, 카드뮴 불검출 검사와 프탈레이트계 가소제 불검출 검사를 완료했다.

멜킨스포츠 관계자는 “근육이 뭉쳐있는 경우에는 마사지볼을 사용하여 근육을 풀어주어야 하는데, 땅콩볼인 길이 조절 웰니스 마사지볼은 9단계 길이조절이 가능하여 원하는 부위에 맞춰 체계적인 마사지를 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멜킨 TPE 웰니스 땅콩 마사지볼 구매 시, 마사지볼 휴대 전용 파우치를 무료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