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까페창업 프랜차이즈 벌툰, 11월 한정 창업지원 프로모션 진행
만화까페창업 프랜차이즈 벌툰, 11월 한정 창업지원 프로모션 진행
  • 정상용
  • 승인 2022.10.26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화 까페 ‘벌툰’에서 오는 11월 만화까페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를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만화 까페 벌툰은 커피, 디저트와 같은 다양한 먹거리와 영화, 게임, 만화책 등 여러 콘텐츠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으로 커플들의 데이트 코스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다양한 즐길거리와 더불어 벌툰만의 세련된 인테리어로 MZ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벌툰’은 만화까페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를 지원하기 위해 11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벌툰의 11월 프로모션은 1억 이자 전액 지원으로 금리가 높아지는 상황에서 예비 가맹점주의 초기 자본금에 대한 부담감을 덜어주기 위한 조치이다. 이와 더불어 1,000만원 상당의 가맹비 지원과 200만원 상당의 교육비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벌툰 관계자는 “까페 창업의 경쟁이 심화되면서 만화까페 벌툰을 창업 아이템으로 관심을 가져주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 더 많은 예비 점주님들이 벌툰의 프로모션으로 자본금에 대한 부담감을 해소할 수 있으면 좋겠다”며 11월 프로모션에 대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만화까페 벌툰은 벌툰 창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매주 정기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사업설명회 참석 시 만화까페창업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과 함께 만화까페 벌툰의 수익성과 창업 혜택 등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전문가와의 1대1 상담도 가능하다.

해당 사업설명회는 사전예약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벌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