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기획 전략에서는 <마운틴하드웨어>의 브랜드 콘셉트 및 2010년 S/S시즌 상품 트렌드와 독자적인 기술력인 Z-WELD™ 무봉제 베이스 레이어, 다운 와플 구조 등을 선보였다. 특히 2009년 F/W 시즌부터 선보이고 있는 아시안 핏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다양한 스타일의 텐트를 비롯해 침낭, 전문 장비들도 꾸준한 관심을 받았다. <마운틴하드웨어>와 함께 선보인 <몬트레일>의 경우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제품이 많아졌다.
2010년 S/S시즌 마케팅 전략으로는 <마운틴하드웨어>가 발돋움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광고 방향들을 제작물과 함께 선보였다. 행사 후반부에 2009년 상반기 동안 매출이 가장 우수한 매장을 선정했는데, OK마운틴과 지리산악, 그리고 유명레저 총 세 개 매장이 상장과 상품을 받았다.
한편, <마운틴하드웨어>는 오는 7월29일 서울 강남 신세계백화점에 매장을 오픈한다. 신세계백화점 주변에는 강남고속터미널 및 인근 지하쇼핑상가가 위치하고 있어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이 드나드는 상권이다. <마운틴하드웨어>는 이번 매장 오픈으로 공격적으로 상권 공략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02-540-0277 kr.mountainhardwear.com
저작권자 © 아웃도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