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빛맥주, 대구 구지점 10월 오픈 ‘대구의 고객들을 찾아간다’
별빛맥주, 대구 구지점 10월 오픈 ‘대구의 고객들을 찾아간다’
  • 신은정
  • 승인 2022.10.25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주류와 50여 가지의 안주를 가성비 높게 판매하고 있는 별빛맥주 대구 구지점이 올해 10월 오픈했다.

별빛맥주 대구 구지점은 대구 달성군 구지면 국가산단대로에 위치해 있으며 처음 사회에 발을 딛은 20세의 사회초년생이 매장을 오픈하게 된 특이한 경우다.

20
세의 사회초년생이 주점 창업을 결심할 수 있었던 것은 요리에 대한 지식과 경험이 없더라도 본사의 체계적인 운영시스템 덕분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대구 구지점의 가맹점주는 별빛맥주의 가성비 높은 인테리어와 창업비용, 그리고 다양한 안주류 등을 저렴하게 판매하면서도 가맹점주의 마진율은 높은 강점 때문에 여러 브랜드 중 별빛맥주를 선택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단순히 보여지는 것뿐만이 아니라 직접 영업 중인 가맹점을 방문하여 실질적인 손익 등에 대한 대화와 본사의 케어에 대한 부분을 확인한 후 더욱 신뢰가 가게 되어 오픈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별빛맥주 브랜드는 20년 넘게 주점 관련 프랜차이즈와 함께했던 경험을 가진 본사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맹점의 신규창업을 위하여 1:1 전담 관리 시스템과 창업 초기 온라인마케팅 지원, 무이자 창업지원 등의 다양한 신규창업자에 대한 혜택도 함께하고 있다.

별빛맥주의 창업상담은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