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당동 헬스장 휘트니스 캥거루짐, 24시간 운영체제 서비스 제공
불당동 헬스장 휘트니스 캥거루짐, 24시간 운영체제 서비스 제공
  • 정상용
  • 승인 2022.10.24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 새롭게 오픈한 불당동 캥거루짐이 24시간 운영체제로 회원들에게 좀 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려한다는 방침을 밝혔다.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회원들이 본인에게 집중하여 맞춤 운동을 하는 것을 선호한다는것에 착안하여 꼭 일정 시간이 아니더라도 하루 중 언제든지 운동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자 이러한 방침을 세웠다고 전했다.

캥거루짐에서는 그간 소비자들이 운동을 하고 싶지만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활동시간이 제각각이라는 것을 알고 이에 유연하게 대처하게 되었다. 그러면서 좀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체성분분석존을 도입하여 일반회원과 PT회원의 구분없이 사용하도록 하고 있다.

대부분의 헬스장에서는 체성분분석기만을 운영하거나 PT회원에게만 특별한 서비스인것처럼 운영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이는 예비 회원을 놓치는 경우로까지 이어지고 있다.

캥거루짐에서는 아큐닉 BC380과 BP500을 이용하여 체성분, 신장계 기능을 파악하고 혈압, 심박 등을 체크하는 등 두 기기의 결과값을 모아 전문 트레이너를 통해 상담하는 것으로 더욱 세밀한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헬스장들이 대체로 1:1PT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지만 그렇다고 일반회원에 대한 관리가 소홀해져서는 안된다는 것이 관계자의 입장이다. 또한 PT 회원들의 니즈를 고려하여 건강한 신체와 날렵한 바디라인을 만드는 것에 많은 노력을 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렉스코의 신규머신이 입고되었음을 알려왔다.

캥거루짐에서는 더 나은 시설과 환경에 대해 투자하는 것을 아끼지 않으며 고객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항상 관심을 기울이고 있음을 어필하였다.

여러 대회를 출전한 선수 출신의 트레이너들이 효과적인 운동법을 전파하고 있으며 해피타임으로 1:1, 2:1 PT와 헬스를 운영해 유동적인 운영에도 힘을 쏟고 있다고 하여 이 지역 주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