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칸스킨, 메이크업 픽싱 기능을 겸비한 ‘초 고보습 광채 부스터’ 출시
스칸스킨, 메이크업 픽싱 기능을 겸비한 ‘초 고보습 광채 부스터’ 출시
  • 정상용
  • 승인 2022.10.24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칸디나비안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스칸스킨(SKANSKIN)이 뿜어져 나오는 광채 표현과 메이크업 픽싱 기능을 겸비한 ‘초 고보습 광채 부스터’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이번 신제품은 스칸스킨의 초 고보습 케어 ‘알리나’ 루틴에서 출시되었으며, 정식 명칭은 ‘HYDRA PERFEKTØR af ALINA 하이드라 퍼펙터 에 알리나’이다.

금번 출시된 초 고보습 광채 부스터는 스칸스킨의 한 단계 진보된 혁신적인 루미너스 테크놀로지 ‘strålende®TEKNIK™’을 적용하여 수분 크림처럼 간단하게 발라주는 것만으로 어느 각도에서도 찬란한 광채 표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동시에 스템핑한 듯 다음 단계의 베이스 메이크업을 고정해주는 ‘UFRAVIGELIG-LANGVARENDE® TEKNOLOGI™’ 메이크업 픽싱 기술로 베이스를 초밀착시켜 마스크에 묻어남을 줄여 더욱 차별화되는 제품이다.

스칸스킨의 김다현 브랜드 매니저는 “하이드라 퍼펙터 에 알리나는 묻어남 없이 오래도록 지속되는 루미너스 뷰티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개발된 초 고보습 광채부스터다. 평소 마스크 착용 때문에 글로우 메이크업을 꺼리셨거나, 여러 단계로 스킨케어 후에 메이크업을 해도 건조하게 갈라지고 들뜨는 피부 표현으로 스트레스를 받으셨다면 스칸스킨의 신제품인 하이드라 퍼펙터 에 알리나를 적극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