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가 직거래 온라인마켓 ‘더착한농부’, 괴산절임배추 20kg 사전예약 실시
농가 직거래 온라인마켓 ‘더착한농부’, 괴산절임배추 20kg 사전예약 실시
  • 정상용
  • 승인 2022.10.21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가 직거래 온라인마켓 ‘더착한농부’가 본격적인 김장철을 앞두고 오는 31일까지 괴산절임배추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이번 사전예약 기간 중 괴산절임배추 20kg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들은 3,000원 추가 할인을 통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 절임배추를 받아볼 수 있다.

농가에서 당일 수확된 엄선된 농산물만을 배송하는 더착한농부는 일반적인 농산물의 불필요한 유통과정을 거치지 않고 주문 즉시 농가에서 소비자로 직배송하여 더욱 싱싱하고 신선한 농산물을 제공하며, 가격 또한 저렴하게 공급하고 있다.

특히 더착한농부의 괴산절임배추는 매년 네이버쇼핑 재구매율 1위를 기록할 정도로 인기가 좋은 품목으로, 충북 괴산군 청천면에서 90일간 재배한 고품질의 배추를 100% 국내산 천일염과 깨끗한 지하 암반수로 절여 아삭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올해의 경우 몇 번의 태풍을 이겨내고 더욱 단단하고 알차게 자란 괴산배추로 절임배추를 만들어 최고의 맛과 품질을 보장한다. 또한 더착한농부만의 체계적인 배송시스템으로 고객이 배송 요청일을 직접 선택할 수 있어 전국 어디서나 김장 일정에 맞춰 절임배추를 받아볼 수 있다.

더착한농부 관계자는 “더착한농부는 농가와 직접 거래하여 저렴하고 믿을 수 있는 농산물을 소비자에게 공급하기 때문에 매년 괴산절임배추 구매처로 많은 분들이 찾아주고 계신다”며 “더착한농부의 괴산절임배추는 맛이 달고 조직이 단단한 불암플러스 품종을 사용하기 때문에, 무르거나 쓴 맛 없이 속이 노랗게 꽉 차 있는 아삭하고 고소한 절임배추를 만나보실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괴산절임배추 사전예약과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더착한농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