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스몰웨딩 ‘어반크루즈’, 실내 및 야외 모두 사용하는 단독 예식 제안
청주스몰웨딩 ‘어반크루즈’, 실내 및 야외 모두 사용하는 단독 예식 제안
  • 정상용
  • 승인 2022.10.20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 스몰웨딩 업체 ‘어반크루즈’가 실내 및 실외 공간을 전부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는 여유로운 웨딩 장소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청주스몰웨딩 명소로 잘 알려져 있는 어반크루즈는 대형 크루즈 선을 배경으로 올리는 야외웨딩 사진이 SNS 등을 통해 알려지며 청주 지역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곳이다.

아늑한 실내 공간과 넓은 잔디밭을 두루 갖춘 가든 하우스 콘셉트의 공간은 실내 및 실외 예식이 모두 가능하며, 특히 자작나무아치를 이용한 내추럴 콘셉트로 더욱 낭만적이고 로맨틱한 분위기 속에 웨딩마치를 실현할 수 있다.

무엇보다 실내에서 진행 시엔 내부 사이드 도어를 개방해 더욱 특별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며, 야외 예식의 경우 어반크루즈가 운영하는 대형 크루즈 모양의 레스토랑을 배경으로 낭만적인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다.

어반크루즈는 단독 홀과 넉넉한 대관 시간으로 예식이 끝난 후에도 여유롭게 하객들과 인사를 나누며 대화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다른 하객들과 섞이지 않고 프라이빗하게 예식을 치를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여기에 출장뷔페를 이용하는 일반적인 청주야외웨딩 업체들과 달리, 직접 조리사들이 상주하여 특별 관리 속에 음식을 제공함으로써 피로연 중간 음식이 부족하거나 할 걱정 없이 예식 만족도를 더욱 높여준다.

어반크루즈 관계자는 “본격적인 가을 웨딩 시즌을 맞아 청주야외웨딩, 청주스몰웨딩 장소를 찾는 예비 부부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전문 플라워 디자이너들과 함께 내가 원하는 분위기, 디자인, 색상 협의를 거쳐 동화 속 한 장면 같은 아름다운 결혼식을 연출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어반크루즈는 하우스웨딩 외에 야외돌잔치, 고희연, 기업행사, 각종 연회 등의 다양한 행사 시 단독 대관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