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뷰티 브랜드 ‘백투더랜드’ 와디즈를 론칭 3시간만에 10,067 % 달성
친환경 뷰티 브랜드 ‘백투더랜드’ 와디즈를 론칭 3시간만에 10,067 % 달성
  • 정상용
  • 승인 2022.10.20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뷰티 브랜드 백투더랜드가 10월 20일 오후 2시 와디즈펀딩 통해서 첫 제품을 선보였으며론칭 2분 만에 펀딩을 성공하며, 3시간 만에 10,067%를 달성했다.

백투더랜드가 와디즈를 통해 선보인 제품은 믹스처 3종 (진정/수분/미백) 제품과 데일리 마스크 시트 2종 , 토너패드 2종이며 믹스처는 백투더랜드 연구소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스킨, 토너, 에센스, 추출물의 장점만을 MIX한 신개념 내용물이며 마스크 시트와 토너 패드는 내용물 없이 텐셀 / 무표백 순면 시트만으로 구성되어 매일 다른 피부 상태에 맞춰 원하는 기능의 믹스처를 따로 또 같이 사용할 수 있게 만든 맞춤형 화장품이라는게 특징이다.

백투더랜드 첫 펀딩은 11월 4일 종료되며 이후 11월 7일 공식 스토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추후 추가 라인업으로 믹스처, 마스크 시트, 토너 패드 외에도 크림과 선크림 등 후속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백투더랜드의 모든 제품은 비건 포뮬러로 EWG 그린 등급으로 맞춰져있으며 낙안읍성에 600년 된 은행나무를 컨셉원료로 하여 은행나무잎 추출물과 각 기능에 맞춰 유자, 녹차, 복분자 등 우리나라 지역 특산물들을 활용하여 친환경 원료들로 개발되었다.화려한 포장은 잠시 눈 요깃거리에 불과하고 결국 버려지는 쓰레기로, 오염되는 환경과 높아지는 화장품 가격이 아니라화장품 브랜드의 본질에 충실하여 자연과 가장 가까운 곳에 연구소를 설립하여 친환경 원료와 소재 등을 통해 더 좋은 퀄리티의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고 한다. 또한 보다 저렴하게 만들어 고객 만족도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많은 소비자들이 다양하게 써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싶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백투더랜드는 내년 상반기 국내 뿐만 아니라 러시아, 미국, 일본 등 론칭 예정이며 친환경 뷰티 브랜드 타이틀뿐 아니라 한국의 지역 특산물을 이용한 제품으로 K 뷰티의 새로운 변곡점이 되어 뷰티 트렌드를 선도해나갈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