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오토캠핑 용품 대리점 본격 전개
<네파> 오토캠핑 용품 대리점 본격 전개
  • 아웃도어뉴스
  • 승인 2011.0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안섬유(대표 김형섭)에서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최근 새로운 라이프스타일로 떠오르고 있는 오토캠핑 라인 제품을 7월부터 전국 네파 대리점에 출시한다. 최근 아웃도어 트렌드는 주5일 근무의 정착과 핵가족화에 따라 가족들과 함께 하는 시간들이 늘어나고, 체험 형식의 자녀교육에 대한 수요가 늘면서 캠핑을 즐기려는 가족이 많아지고 있다. <네파>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여름 바캉스 철을 맞아 본격적으로 오토캠핑 용품을 전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캠핑용품에서는 새롭게 도입된 도킹 시스템 텐트가 단연 돋보인다. 거실텐트와 취침텐트를 구분하여 사용자가 필요할 때 합쳐서 사용이 가능하도록 제작했다. 또한 이 텐트는 타 브랜드의 제품과도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돼 활용성을 높였다. 다양한 옵션을 적용할 수 있는 신개념 테이블인 NST(Nepa System Table)도 큰 인기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야외에서 필요한 다양한 야외용 가구, 식기류 등을 포함하여 50여 가지가 넘는 다양한 캠핑용품도 함께 선보인다. 앞으로 <네파>는 카약, 카누, 바이크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맞는 분야로 제품군을 확대할 계획이다. 02-3407-0275 www.nep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