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카페 벌툰, 디저트 카페 창업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 대상 프로모션 진행
만화 카페 벌툰, 디저트 카페 창업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 대상 프로모션 진행
  • 정상용
  • 승인 2022.10.18 0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화 카페 창업 브랜드 벌툰에서 디저트카페창업과 같이 카페 창업에 관심을 갖고 있는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만화카페 벌툰은 인기 서비스인 프라이빗 영화관 허니박스 10관 제공과 더불어 1,000만원 상당의 가맹비와 200만원 상당의 교육비를 100%로 지원한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10월 한정 프로모션으로 벌툰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에게 창업 대출 1억에 대한 이자를 전액 지원한다. 만화카페 벌툰에서 제공하는 해당 프로모션은 예비 가맹점주의 창업 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조치이다.

벌툰은 다양한 카페 음료와 함께 만화부터 영화와 각종 ott 서비스, 보드게임, 먹거리, 디저트 등을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으로 카페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에게 이색 카페 창업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다.

벌툰 관계자는 “해당 프로모션이 벌툰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가맹점주님들의 자금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든든한 지원군 같은 존재가 되면 좋겠다.”며 “창업에 관심을 갖고 계신 많은 분들이 벌툰에서 제공하는 혜택과 함께 성공적인 창업을 진행하시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만화카페 벌툰은 예비 창업자에게 만화카페 창업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매주 사업설명회를 진행 중에 있다. 사업설명회에서는 만화카페 창업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전문가와의 1대1 상담이 가능하다. 해당 사업설명회는 사전 예약으로 진행되고 있다.

벌툰 사업설명회 사전 예약 및 벌툰 창업 정보 확인은 벌툰 홈페이지에서 진행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