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사이드 펜타폴, 출시 1개월 만에 네이버 슬라이드 폴대 1위 등극
어반사이드 펜타폴, 출시 1개월 만에 네이버 슬라이드 폴대 1위 등극
  • 정상용
  • 승인 2022.10.17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핑용품 전문 브랜드 어반사이드의 슬라이드 폴대 ‘펜타폴’이 지난 14일 네이버 슬라이드 폴대 1위에 등극했다.

어반사이드는 Tactical line으로 타프에 이어 이번 신제품으로 펜타폴 폴대 세트를 출시하였으며 Outdoor line으로 화로대, 차박텐트, 윈드스크린과 같은 실용적이고 감성적인 제품도 판매중에 있다.

어반사이드 펜타폴은 약 한 달 전 출시되어 1차 완판을 기록한 신제품으로, 타프나 텐트 피칭의 피로감과 스트레스를 줄이고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강도 프리미엄 슬라이딩 폴대 세트다.

국내에서 생산한 6061 두랄루민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과 내마모성이 우수하며 하중을 효과적으로 분산시키는 오각형 구조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일반 원형 폴대와 달리 폴대가 회전되지 않아 사용자의 불편함을 최소화 하고 어반사이드 택티컬 타프와 함께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다.

메인 폴대 2개, 사이드 폴대 4개, 옷걸이 1개로 구성된 어반사이드 펜타폴은 기본으로 하드 케이스를 제공해 수납과 보관이 매우 용이하다. 최신 인기 컬러인 카키색으로 제작되어 다양한 색상의 텐트, 타프와 위화감 없이 어울리며 슬라이딩 구조로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다.

어반사이드 관계자는 “펜타폴 세트는 여타 폴대를 추가로 구입하거나 중복 투자를 하지 않도록 퀄리티와 실용성을 모두 고려해 제작한 제품이다. 제품의 품질을 누구보다 먼저 알아보고 추천해주신 소비자 여러분에게 감사드린다.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펜타폴 및 어반사이드 스타체이서 리빙쉘텐트와 같은 신제품에 대한 정보는 어반사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