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사이드 화목난로, 쿠팡 화목난로 1위 등극
어반사이드 화목난로, 쿠팡 화목난로 1위 등극
  • 정상용
  • 승인 2022.10.14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핑용품 전문 브랜드 어반사이드의 파이어헥사곤 화목난로가 지난 13일 쿠팡 화목난로 1위에 등극했다.

어반사이드는 단조로운 도심을 떠나 미지에의 모험에서 오는 가슴 뛰는 설렘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진 브랜드로, 최근 추계·동계 캠핑에 적합한 어반사이드 스타체이서 리빙쉘텐트 제품을 출시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1위를 한 어반사이드 파이어헥사곤 화목난로는 여행이나 캠핑의 감성을 살리며 아웃도어 활동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육각형의 독특한 형태와 900도까지 견딜 수 있는 내열유리창의 조화로 일렁이는 불꽃을 마음 편히 감상할 수 있는 불멍용 캠핑 화로대다. 국내 포스코에서 제작한 강철을 사용해 변형을 방지했으며 고온에 노출되어도 제작되어 유해물질 3종이 배출되지 않아 더욱 안전하다. 또한 시중에 판매되는 표준 크기의 장작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로, 편리함을 더했다.

어반사이드 Outdoor line인 차박텐트, 리빙쉘, 타프 등과 함께 사용하면 실용적이면서도 감성적인 캠핑 사이트를 완성할 수 있다.

어반사이드 관계자는 “저희 제품을 믿고 사용해 주신 소비자 덕분에 캠핑 성수기 가을을 맞이해 쿠팡 화목난로 1위에 이름을 올리게 되었다. 앞으로도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국내 캠핑 문화 발전에 이바지 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어반사이드 화목난로에 대한 정보는 어반사이드 공식몰에서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