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누적 판매량 1위 ‘마이라이프 내추럴스’ 시서스 이벤트 성황리
쿠팡 누적 판매량 1위 ‘마이라이프 내추럴스’ 시서스 이벤트 성황리
  • 정상용
  • 승인 2022.10.17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서스 누적 판매량 1위(쿠팡 2022.2.17 기준)를 소비자들을 사로잡은 ‘마이라이프 내추럴스(MLnaturals)’의 고함량 시서스가, 캡슐형 리뉴얼 기념 소비자들이 보다 친숙하게 접할 수 있도록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캡슐형 시서스 10% 할인에 이어 구매액의 10% 적립금 혜택까지,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건강기능식품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알고 있듯, 시서스를 선택하는 데 가장 중요한 사항은 바로 케토스테론의 함유량이다. 골밀도 유지와 골절 회복에 도움을 주는 주요 성분으로 알려진 케토스테론을 시서스의 섭취로 일부 충족이 가능하다. 캡슐형의 경우 케토스테론 함유량이 40%, 3-케토스테론 함유량이 20%로,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들 중 고함량을 자랑한다. 특히 마이라이프에서 판매 중인 전 제품에는 설탕, 인공 첨가물, 방부제, 화학 나트륨, 탄수화물, 글루텐, 유제품, 이스트(호모) 등의 성분이 첨가되지 않아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다.

마이라이프 시서스는 캡슐형과 분말형으로 분류되어 있으며, FDA 승인 원료만을 고집, 다른 첨가물이나 부성분이 함유되지 않은 시서스 줄기(Stem)에서 추출한 99.9% 시서스 분말을 사용하고 있다. GMP, COA, ISO인증, 중금속 미검출 원료로 남녀노소 안심하고 복용 가능하다.

현재 할인 중인 캡슐형 제품의 경우 1정에 시서스 2,500mg를 함유하고 있어, 1일 1정 섭취를 권장하고 있다. 캡슐형의 경우 동물성 젤라틴 소재에 비해 소화와 흡수가 빠른 야채 캡슐을 사용했을 뿐 아니라, 마이라이프 자체 개발한 목넘김이 쉬운 캡슐 사이즈는 손쉽게 제품을 섭취할 수 있어 사랑받고 있다. 한편, 분말의 경우 본품 내 동봉되어 있는 티스푼을 사용해 간편하게 계량해 복용할 수 있다. 50배 고농축 고함량 제품으로, 1회 섭취량에 시서스 가루 1,000mg가 함유되어 있다.

한편,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시서스 할인 이벤트는 캡슐형 시서스 10% 할인, 10% 추가 적립금 제공으로 저렴한 가격의 시서스를 기다렸던 소비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업체 관계자는 “모든 소비자가 편리하게 시서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기회에 시서스의 효능이 많이 알려지길 바란다”라며 제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