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스코리아, ‘푸라닭 치킨’ 소진공 우수 프랜차이즈 3연속 1등급에 ‘명예의 전당’ 달성
아이더스코리아, ‘푸라닭 치킨’ 소진공 우수 프랜차이즈 3연속 1등급에 ‘명예의 전당’ 달성
  • 정상용
  • 승인 2022.10.06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더스코리아는 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이 프랜차이즈 수준평가에서 3년 연속 ‘우수 프랜차이즈 1등급’으로 선정되며 명예의 전당에 올랐다고 밝혔다.

프랜차이즈 수준평가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관하는 것으로 가맹본부, 계약, 가맹점 지원, 관계, 시스템 성과 등 5개의 범주로 공정한 심사를 거쳐 가맹본부 수준을 분류한다. 또한 현장실사와 가맹점 서베이를 합산한 결과를 토대로 1~4등급으로 나뉘며 1,2 등급에게만 우수 프랜차이즈 인증을 부여한다.

명예의 전당에는 단 5개의 브랜드만 선정됐다. 치킨 프랜차이즈 최초로 ‘푸라닭 치킨’이 이름을 올렸다. 명예의 전당은 3년 연속 수준평가 1등급 브랜드만 등록 가능하다.

푸라닭 치킨의 가맹 본부인 ㈜아이더스코리아는 역지사지(易地思之)’라는 기업 이념 아래 가맹점과의 상생경영을 우선 가치로 삼고 있다. 원활한 가맹점 운영을 위한 체계적인 교육 커리큘럼 구성, 효율적인 매장 관리를 위한 가맹점 전임 제도 운용, 안정적인 시스템 구축을 위한 다양한 매뉴얼 마련 등 실제 가맹점을 운영하는 사장님들과 예비 창업자들의 입장에서 도움이 될 수 있는 합리적인 창업 시스템과 지원정책이 마련돼 있다.

이밖에도 본사와 가맹점 간의 신속하고 편리한 소통 창구를 넓히고 관리·운영의 품질 향상을 위해 외식 프랜차이즈 품질관리 시스템 ‘FC다움’ 프로그램을 도입했으며, 가맹본부와 노무법인 MOU를 통해 가맹점주가 무료로 노무상담 콜센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3년 연속 우수 프랜차이즈 1등급 선정에 이어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명예의 전당에 등극한 것은 전국 가맹점주와 협력사 그리고 고객분들의 꾸준한 관심과 믿음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일”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가맹점주들의 만족도를 높여가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