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오브제, 자사 브랜드 라운지셀(LOUNGECELL) '진득찰 산양유 칼슘 단백질' 출시
유니크오브제, 자사 브랜드 라운지셀(LOUNGECELL) '진득찰 산양유 칼슘 단백질' 출시
  • 정상용
  • 승인 2022.09.30 16:4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크오브제(unique object)는 자사 건강식품브랜드 ‘라운지셀(LOUNGECELL)’에서 당뇨, 혈압에 물론 성분들로 구성된 건강식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일반 산양유 단백질에 진득찰 추출물이 포함되면서 기능을 더 한 제품이다.

특히 30,40,50대 여성들이 많이 찾고 있는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허가를 통과한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되었으며 안전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진득찰 산양유 칼슘 단백질’은 ‘류신’, ‘초유’, ‘단백질’, ‘밀크칼슘’, ‘아미노산’프락토올리고당, '비타민’ 등을 통해 간편하고 건강하게 필수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으며, 각종질병 예방을 도와줄 수 있는 성분으로 구성되었다.

‘산양유’는 청정자연으로 유명한 네덜란드와 오스트리아산 원료를 사용했으며, 영양가를 높이면서 흡수력도 데에 집중 했다.

(주)유니크오브제內 브랜드 라운지셀 공동대표 김은용, 이준용 대표는 ‘진득찰 산양유 칼슘 단백질은 각종 질병을 예방하고 충분한 영양소 섭취가 어려운 소비자에게 좀 더 간편하게 느껴질 수 있도록 만든 필수 건강 제품이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의 건강과 믿을 수 있는 제품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라운지셀 진득찰 산양유 칼슘 단백질은’ 네이버스마트스토어, 미스할인앱, 쿠팡, 11번가, 위메프 등 여러 쇼핑몰 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2023-09-06 12:38:59
라운지셀(LOUNGECELL)에서 당뇨, 혈압에 물론 성분들로 구성된 건강식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위 기사에서 <물론 성분>은 대체 뭘까요?
초등학생도 자신이 쓴 글은 읽어보는데, 설마 자신이 쓴 기사를 안 읽어 보고 올린 건 아닐테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