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라이프 내추럴스 ‘프리미엄 시서스’ 프리미엄 이벤트 파격 행보
마이라이프 내추럴스 ‘프리미엄 시서스’ 프리미엄 이벤트 파격 행보
  • 정상용
  • 승인 2022.10.03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라이프 내추럴스(MLnaturals)’가 주력 상품인 프리미엄 시서스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전국민 마이라이프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서스 제품 30% 세일과 20% 적립금 혜택까지, 전례 없는 파격적인 행보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벤트 제품인 시서스 분말형과, 시서스 캡슐 제품은 오픈마켓(쿠팡 : 2022.02.17 기준) 판매량 1위를 기록하는 등 2022년에 들어 독보적인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시서스란 그리스어로 담쟁이덩굴을 뜻하며, '포도아이비' 라고 불리는 생명력 강한 식물로 수 세기 동안 약용으로 사용되고 있다. 마이라이프 제조 시서스는 케토스테론, 천연 비타민 C, 트리테르펜, 피토스테롤, 레스베라트롤, 프로 비타민 A 등 다양한 핵심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이 중에서도, 핵심성분인 ‘케토스테론’ 의 경우, 캡슐형 제품에는 40%에 달하는 높은 함량이 함유되어 있어 더욱 주목받고 있다.

마이라이프 내추럴스(MLnaturals) 시서스는 미국 FDA 규정을 준수한 원료만을 고집하고 있으며, 다른 첨가물이나 부성분이 함유되지 않은 시서스 줄기(Stem)에서 추출한 99.9% 시서스 분말을 사용하고 있다. 시서스 제품은 캡슐형과 분말형으로 분류되어 있다. 마이라이프만의 목 넘김이 쉬운 캡슐 사이즈, 소화와 흡수가 빠른 야채 캡슐로 더욱 안심하고 섭취가 가능하다.

더불어 마이라이프 내추럴스의 모든 제품은 GMP, COA, ISO 인증을 전부 완료받았으며, 중금속 미검출 원료만을 사용하고 있다. 시서스 분말의 경우, 본품 내 동봉되어 있는 티스푼을 사용해 간편하게 계량해 복용할 수 있다. 50배 고농축 고함량 제품으로, 1회 섭취량에 시서스 가루 1,000mg가 함유되어 있다. 한편 캡슐형 제품의 경우 1정에 시서스 2,500mg를 함유하고 있어, 1일 1정 섭취를 권장하고 있다.

한편, 현재 진행되는 분말형 시서스 할인 이벤트는 제품 30% 할인, 20% 추가 적립금 제공으로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환영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모든 소비자가 편리하게 시서스를 섭취할 수 있도록 캡슐과 분말형 두 종류를 출시했다”라며, “알약 섭취가 힘든 분들도 간편히 섭취할 수 있도록, 물에 잘 녹는 고운 분말 가루로 만들어져 목 넘김이 편하다” 라고 설명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