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용품 전문기업 PN풍년(대표 유재원)은 야외 활동이 많은 가을을 맞이하여,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PN 와이드 그리들팬IH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조리과정에서 재료가 넘치거나 흘리기 쉬운 일반적인 그리들과 달리, PN풍년의 와이드 그리들팬은 사이드에 높은 테두리가 있어 음식물이 넘치지 않도록 도와준다.
캠핑 등의 야외활동 시, 프라이팬과 냄비를 구비하지 않아도 그리들팬 하나로 구이와 볶음 외, 전골과 찌개 같은 국물 요리 역시 조리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팬 가장자리에 있는 양쪽 물코를 통해 기름과 국물 등을 흘리지 않고 따라낼 수 있으며, 음식이 눌어붙지 않는 강력한 논스틱 코팅으로 세척 후 시즈닝 작업이 필요하지 않아 요리 후 쉬운 청소가 가능하다.
엄격한 심사를 거쳐 100% 국내에서 생산되는 PN 와이드 그리들팬 IH는 인덕션을 포함해 다양한 열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여럿이서 사용해도 넉넉한 34cm, 38cm 2가지 크기와 가벼운 무게감으로 가을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PN풍년 관계자는 “일반적인 그리들의 아쉬운 점을 보완하여 업그레이드 된 제품“이라며, “26일부터 시행된 실외 마스크 착용 자율화와 더불어, 선선해진 날씨로 캠핑 등의 야외 활동이 늘어남에 따라, 캠핑에 활용하기 좋은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웃도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