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카라반 전문 ㈜원업피플즈, ‘킨텍스 국제아웃도어 캠핑전시’에서 신형 키즈카라반 공개
키즈카라반 전문 ㈜원업피플즈, ‘킨텍스 국제아웃도어 캠핑전시’에서 신형 키즈카라반 공개
  • 정상용
  • 승인 2022.09.29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0월 1일, 일산 킨텍스 Hall 7B, 8 전시 부스에서 선보일 예정

키즈카라반 전문 ㈜원업피플즈가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 페스티벌‘에 참여해 다양한 컨셉으로 아이들의 눈높이를 사로잡는 키즈카라반 2종을 전시한다.

한 때 캠핑은 극소수의 사람들만 즐기는 취미였지만 지금은 온 가족이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대표적인 여가 활동으로 자리잡았다. 이러한 변화는 지난 10년 간 진행되어 온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 페스티벌의 성장을 통해 느낄 수 있다. 이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웃도어/캠핑/레포츠 박람회이자 국내 최대의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성장한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 페스티벌에서는 국내외 기업이 선보이는 새로운 캠핑용품과 캠핑카 등을 볼 수 있게 되었다.

(주)원업프플즈 문성학이사
(주)원업프플즈 문성학이사

㈜원업피플즈는 10월 1일부터 3일까지 사흘 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 페스티벌에 참가해 ‘포레스트 카라반’, ‘키즈월드 카라반’, ‘다이노 키즈카라반’ 3종 카라반을 선보인다.

‘키즈월드 카라반’은 외부를 귀여운 동물 캐릭터로 랩핑하고 내부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예술적인 디자인으로 채워 아이들의 놀이터로 손색이 없다. ‘다이노 키즈 카라반’의 컨셉은 ‘공룡 천국’으로, 아이들이 놀면서 여러 종류의 공룡을 보며 학습할 수 있는 이색적인 공간이다.

㈜원업피플즈의 키즈카라반은 가로 8,500mm, 세로 2,600mm의 큰 규모로 제작되었으며 기존 카라반 대비 1.8배 넓은 공간을 자랑한다. 2~3 가정이 함께 이용하기에 용이하며 한 번에 최대 8명의 아이들이 잘 수 있다. 또한 내부는 볼 풀장부터 미끄럼틀 등 다양한 놀이시설로 채워져 아이들의 호기심과 모험심을 충족한다. 오락기까지 배치되어 키즈카라반 자체가 움직이는 키즈카페라고 보아도 무방하다.

㈜원업피플즈 관계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 우주, 동물 등의 캐릭터로 내외부를 꾸민 키즈카라반은 어디서든 아이들을 위한 최고의 놀이터가 되어줄 것”이라며 “온 가족이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만드는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원업피플즈는 정박형 카라반 판매1위 기업인 ㈜포레스트 카라반의 자회사이며 상상을 현실로 구현하는 테마 조형물 제작에 힘써 왔다.

전시관련 사항 및 자세한 내용은 원업피플즈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