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스 센터 렛츠핏 야탑점, 고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 진행
피트니스 센터 렛츠핏 야탑점, 고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 진행
  • 김경선
  • 승인 2022.09.23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에 위치한 렛츠핏 24시 헬스장이 센터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재 렛츠핏 야탑점에서는 이벤트를 통하여 할인된 가격으로 등록할 수 있으며, 할인 혜택과 더불어 전문교육을 수료한 트레이너의 무료 PT 2회를 제공하는 등 렛츠핏을 이용하는 회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고 있다.

최신 피트니스 트렌드에 맞춘 클럽형 인테리어를 적용한 렛츠핏 야탑점은 누구나 즐기면서 운동을 할 수 있는 피트니스 센터이다.

24시간 365일 연중무휴 운영으로 바쁜 직장인들이나 시간이 없어 운동을 못하는 사람들이 이용하기에 편리하며, 연중무휴라는 콘셉트에 맞춰 공휴일, 명절에도 쉬는 날 없이 운영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보통의 헬스장을 이용하는 회원들은 등록 후 운동 방법을 배우지 못해 간단한 유산소 운동을 하다가 그만두는 경우가 대다수이지만 렛츠핏 야탑점에서는 요가, 필라테스, 줌바 댄스, 그룹 피티 등 회원권만 등록하면 G.X 모든 종목을 전문강사에게 무료 티칭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어 처음 운동하는 회원들의 만족도와 선호도가 높다”고 전했다.

한편, 스마트시스템을 도입한 G.X 프로그램으로 웨어러블 밴드를 착용 후 운동을 진행하며, 스마트TV 화면에 회원들의 운동 중 심박수와 소모 칼로리를 볼 수 있어 실시간 운동 효과를 더욱 상승시킬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