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세척 가능” 디디오랩 스텐 가습기 6만대 판매 돌파
“통세척 가능” 디디오랩 스텐 가습기 6만대 판매 돌파
  • 정상용
  • 승인 2022.09.21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케어 가전 브랜드 디디오랩이 끓는 물로 간편하게 통세척이 가능한 스텐 가습기를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다.

디디오랩의 통세척 스텐 가습기는 네이버쇼핑 가습기 부문 판매 1위를 달성하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으며 지난달 기준 누적 판매량이 67,000대를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대용량 3L 가습기와 무선 미니 가습기 등 2종으로 구성된 디디오랩 가습기는 물을 담는 수조가 스테인리스 재질로 되어 있어 박테리아나 세균이 쉽게 번식하지 않으며, 수조 내부에 별도의 구조물이 없는 단순한 디자인으로 통세척 또한 쉽게 진행할 수 있다.

특히 스텐 수조만 따로 분리 통세척이 가능하고, 끓는 물에 그대로 담가 열탕 소독까지 할 수 있어 더욱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가습기를 관리할 수 있다. 미니 가습기 수조의 경우 정수기 온수 온도에도 99.9% 살균 효과를 보이기 때문에 회사 사무실 등에 두고 쓸 때 물 때 및 세균 걱정 없이 언제나 청결하게 이용할 수 있다.

디디오랩 통세척 가습기는 3L 대용량 제품의 경우 시간당 250ml의 풍부한 가습량과 강력한 분사력으로 수증기를 내뿜어 집안 습도를 빠르게 높여주며, AUTO 모드로 실내를 40~60%인 적정 습도로 알아서 유지해준다. 미니가습기의 경우 2개의 분무구가 있어 시간당 최대 70ml의 분무량을 보인다.

디디오랩 관계자는 “스텐 초음파 가습기 3L는 저소음 설계로 낙수 소음을 최소화하여 도서관보다 조용한 35dB 이하로 작동해 아이 방에도 사용할 수 있다”며 “무선미니가습기는 콤팩트한 사이즈에 무선 사용이 가능해 장소와 관계없이 사무실이나 독서실, 여행 중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