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작, 프리미엄 온열눈마사지기 론칭 기념 프로모션 할인 실시
휴작, 프리미엄 온열눈마사지기 론칭 기념 프로모션 할인 실시
  • 김경선
  • 승인 2022.09.19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눈 안마기 브랜드 ‘휴작’이 프리미엄 온열눈마사지기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휴작 온라인 공식 판매점에서 진행되며, 프리미엄 눈안마기 구매 시 일회용 페이스 커버 30매 및 220v 충전기, 고급 천 케이스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구입 후 포토리뷰를 작성하는 고객 전원에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도 제공한다.

휴작의 프리미엄 눈마사지기는 38~42도의 온열로 눈 주위를 마사지하여 막혀 있는 마이봄샘의 기능 활성화 및 안구건조증 대비가 가능하다. 눈이 아닌 눈 주변을 마사지하기 때문에 잦은 눈 충혈이나 노안이 있는 경우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무엇보다 눈 부분에 구멍이 뚫려 있어 필요할 때 앞을 볼 수 있고, 눈 안마기 사용 도중 앞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일상생활 중에도 가벼운 무게로 편리하게 쓸 수 있다.

눈이 닿는 부분을 실리콘으로 마감해 물티슈나 알코올로 간편하게 세척이 가능하고 천이나 인조가죽에 비해 내구성이 우수한 것도 장점이며 휴작 제품은 실리콘 마감이라 오랜기간 사용이 가능하게 제작되었다.

한편, 휴작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일주일 기간 한정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행사 기간 중 온열눈마사지기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정가보다 30% 저렴하게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