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디오랩 에어프라이어, 네이버쇼핑 BEST 카테고리 1위
디디오랩 에어프라이어, 네이버쇼핑 BEST 카테고리 1위
  • 정상용
  • 승인 2022.09.16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케어 가전 브랜드 디디오랩(DDO LAB)의 올스텐 에어프라이어가 네이버쇼핑 BEST 카테고리에서 많이 본 상품 1위를 기록했다.

네이버쇼핑 BEST는 입점 상품을 대상으로 고객들이 많이 찾고 구매한 상품 및 많이 검색한 키워드를 모아 랭킹을 제공한다. 그 중에서 많이 본 상품은 고객들이 많이 조회한 상품을 기준으로 선정돼 제품에 대한 소비자 관심과 인기도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디디오랩 에어프라이어는 누적 판매량 17만대를 돌파하며 14차 완판을 기록한 제품이다.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어 네이버 쇼핑BEST 판매 1위와 인기 브랜드 1위 등에 이어 네이버쇼핑BEST 전체 부문에서도 1위를 달성했다.

​디디오랩 에어프라이어는 내부 상단부터 도어틀, 도어면, 열선, 나사 등까지 열이 닿는 모든 부위가 스테인리스로 만들어진 올스텐 제품이다. 환경호르몬, 중금속 용출이 우려되는 불소수지 코팅제를 일절 사용하지 않고 올 스테인리스로 제작하여 높은 안전성을 자랑하며, 품질보증 상표인 노케스템(NOCHESTEM) 표시가 있어 품질을 믿을 수 있다.

또한 에어프라이어의 핵심인 열선이 조리실 상부에 5개, 하부에 2개씩 이중으로 깔려있어 조리시간을 줄이고 더욱 맛있는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상하부 이중 열선이 음식의 수분 손실을 최소화하며 빠르게 조리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의 에어프라이어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아울러 디디오랩 에어프라이어는 14L의 대용량 사이즈로 오븐 타입의 넓은 조리실 내부를 자랑하며 칸막이가 있어 동시에 2가지 요리도 가능하다. 또 로티세리 기능이 있어 간편하게 꼬치구이, 통삼겹살, 통닭구이 등의 바비큐 요리를 만들 수 있다.

디디오랩 관계자는 “올스텐 에어프라이어는 내부 조리실과 부품은 물론이고 기본 구성품과 추가 구성품까지 스테인리스로 만들어 안전하다”며 “에어프라이어 외에 오븐, 튀김기, 통돌이, 전기그릴, 토스트기, 과일건조기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 멀티쿠커를 찾는 분들께 좋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