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이왁싱, 전문 왁서 양성을 위한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무이왁싱, 전문 왁서 양성을 위한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 정상용
  • 승인 2022.09.15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동구 최대 규모의 왁싱샵인 ‘무이왁싱’이 우수한 미용인재 양성을 위해 서울왁싱아카데미를 설립하고 왁싱마스터 교육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는 전문 왁서가 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전문가 코스로, 무이왁싱이 다년간 쌓아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세미나를 진행한다. 특히 한 달 동안 브라질리언, 바디, 페이스 전문가 과정을 1:1 방식으로 교육 받아 프로그램 이수 후 취업 및 창업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교육 진행은 무이왁싱 원장이 직접 맡는다. 10년 경력의 프로 왁서인 무이왁싱 원장은 건국대 미용학 졸업 후 캐론랩 교육인증센터, 트레이너왁싱샵, 한국왁싱협회, 강동구 캐론랩 지사 등의 경력을 보유한 업계 베테랑이다.

무이왁싱 관계자는 “이번에 개설된 왁싱아카데미의 전문과 과정은 개인샵 창업을 목표로 하고 있거나 뷰티샵 운영 중 신메뉴 도입으로 매출 증진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 개설되었다”며 “천호왁싱으로 유명한 무이왁싱의 트레이닝 시스템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이론과 실무 중심의 실기 과정을 통해 전문 왁서 양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어 관계자는 “무이왁싱은 서울왁싱학원 오픈을 기념해 9월 수강생에 한해 300만원의 교육비를 200만원으로 할인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며 “현재 모든 분들이 힘든 상황을 겪고 있는 점을 고려해 할인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