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비전 청주 용암복지관, 메이크업 아티스트 현장직업체험 '꿈꾸는 아이들' 활동 재개
월드비전 청주 용암복지관, 메이크업 아티스트 현장직업체험 '꿈꾸는 아이들' 활동 재개
  • 정상용
  • 승인 2022.09.14 17:0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비전 용암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8월,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으로 전환되었던 `꿈꾸는 아이들` 직업 체험이 다시금 현장에서 재개되었다고 밝혔다.

저소득 가정의 아동과 청소년들이 다양한 직업 체험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꿈을 찾는 기회를 제공하는 `꿈꾸는 아이들` 사업은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중단되거나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등 그 규모가 많이 축소되었다.

그러나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됨에 따라, 다시 아이들이 직접 현장에 나가게 되었고, 아이들은 그간 직업 체험을 제대로 하지 못한 만큼 열정적으로 활동에 임하였다.

특히, 이번 직업 체험은 청주시 용암동에 위치한 ‘소유 메이크업’의 유소리 원장이 멘토로 참여해 아이들에게 메이크업 아티스트 활동을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했다.

청주시 용암동에서 ‘소유 메이크업’을 운영하며, 뷰티 유튜버 ‘유소리 You sori’로도 활동하고 있는 유소리 원장은 메이크업 업계에서 인정받는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이다.

유소리 원장은 ‘아이들에게 꿈을 심어줄 수 있는 멘토로 참여하게 된 것이 너무 기쁘고, 한발 먼저 그 길을 가고 있는 멘토로서, 아이들이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의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이날 아이들은 유소리 원장의 ‘소유 메이크업샵’에서 직접 메이크업 활동을 해보고, 직업에 대한 궁금증을 나누며,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꿈을 키워갈 수 있었다.

월드비전 용암종합사회복지관 이소연 대리는 ‘월드비전의 꿈꾸는 아이들 사업을 통해 모든 아동과 청소년들이 제약 없이 마음껏 꿈을 키울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며 본 사업의 뜻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나그네 2022-09-15 07:53:09
저도 소유메이크업을 가봤는데 원장님이 열정이 넘치시고 친절하시더라구요 멋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