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 중년 여성 위한 화장품 '천수윤진 골드앰플' 출시
뉴트리, 중년 여성 위한 화장품 '천수윤진 골드앰플' 출시
  • 정상용
  • 승인 2022.09.13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이가 들면 노화 현상이 자연스레 일어나게 되는데, 피부는 20대 중반을 기점으로 급속도로 노화가 진행된다. 이에 30대, 40대 등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주름이 깊어지고 얼굴의 광채가 떨어지게 된다.

이에 많은 여성들이 다양한 화장품 제품을 이용해 피부 고민을 해결하려고 한다. 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피부의 자생력을 높여주는 것으로, 세월의 흐름과 외부 자극에도 흔들림 없이 견고하게 빛날 수 있도록 탄탄하게 가꿔주는 것이 필요하다.

이 가운데 ㈜뉴트리가 피부 자생력을 길러줄 수 있는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화장품 ‘천수윤진 골드앰플’을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천수윤진 골드앰플은 특허받은 녹용줄기세포배양액 50,000ppm을 함유하고 있다. 녹용은 사슴의 머리에서 매년 탈각하게 새로 자라나는 뿔로, 무한한 자생력의 상징으로 불린다.

천수윤진 골드앰플은 녹용줄기세포배양액 뿐만 아니라 24K 퓨어 골드 200ppm을 함유하고 있다. 골드앰플이 피부에 닿는 순간, 골드의 유효 성분이 빠르고 깊게 침투해 생기 넘치는 피부 결을 되찾을 수 있다.

이외에도 호주산 흰서양송로추출물, 프랑스산 검은서양송로추출물, 이태리산 여름송로추출물로 만들어진 트러플3콤플렉스를 비롯해 적송에서 추출한 소나무잎추출물,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3중 히알루론산을 더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천수윤진 골드앰플은 오랜 시간 촉촉한 사용감을 유지해주는 액정 유화 시스템이 적용된 유화 제형 앰플로, 실키하면서도 쫀쫀한 텍스처가 특징”이라면서 “피부자극테스트까지 완료해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