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얼마 안 남은 수능, 수험생 건강 관리에 좋은 영양제는?
얼마 안 남은 수능, 수험생 건강 관리에 좋은 영양제는?
  • 정상용
  • 승인 2022.09.08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학년도 수능이 두 달 앞으로 다가오면서 시험 당일까지 정상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건강 관리가 중요해지고 있다. 이에 면역력 증진이나 기억력 개선, 피로 회복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양제에도 관심이 쏠리며 브랜드마다 수험생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 사포닌 흡수율 높인 참다한 ‘탑클래스’

프리미엄 홍삼 브랜드 참다한은 면역력 증진, 피로 회복 등에 좋다고 알려진 홍삼을 효소와 미생물로 이중 발효해 유효성분 흡수율을 높인 수험생 영양제 ‘탑클래스 컴파운드케이K 고’를 선보이고 있다.

탑클래스 컴파운드케이K 고는 핵심 유효성분인 사포닌을 최종 분해형태인 컴파운드K로 담아내 체내 홍삼 분해 효소가 없는 이들도 효능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총명탕의 주재료인 원지, 백봉령, 석창포 등을 배합한 식물혼합농축액을 담아 집중력, 기억력 향상 등에도 도움을 주도록 만들었다. 건강에 유해할 수 있는 첨가물, 화학부형제 등은 모두 배제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 기억력 개선에 좋은 뉴트리코어 ‘포스파티딜세린’

자연주의 건강식품 브랜드 뉴트리코어의 ‘포스파티딜세린 PS피에스’는 뇌 조직에 존재하는 인지질 성분인 포스파티딜세린을 담은 제품으로, 기억력 개선, 학습능력, 집중력 향상 등에 좋다고 알려지며 두뇌영양제, 수험생영양제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해당 제품은 식물에서 유래한 포스파티딜세린 오일을 사용해 식약처의 일일 권장 섭취량인 300mg 담아냈다. 특히 헥산 등 화학용매를 사용해 추출하지 않고 특허 받은 비유기용매 반응시스템으로 제조했으며, 이산화규소와 같은 화학부형제도 일절 첨가하지 않았다. 이에 화학성분 잔류 걱정이 없어 안전하게 복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 수험생 장 트러블엔 프로스랩 ‘패밀리 유산균’

극도의 예민함으로 장 트러블을 자주 겪는 수험생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먹으면 좋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장내 유해균 억제와 유익균 증식을 통해 변비, 설사 등 각종 장 질환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준다.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 ‘프로스랩’에서는 고3 청소년을 비롯하여 온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해당 영양제는 김치 유래 특허 유산균인 CLP0611 등 한국인 장에 적합한 멀티바이오틱스 복합균주를 사용했다. 또한 유산균 제품에 자주 쓰이는 각종 인공 첨가물을 완전 배제한 무첨가 유산균으로 청소년들이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게 만들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