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랑 드 파리, 최신 리프팅 패드 ‘코통 네뜨와이엉 드 메모리아 어드밴스드‘ 국내 출시
샬랑 드 파리, 최신 리프팅 패드 ‘코통 네뜨와이엉 드 메모리아 어드밴스드‘ 국내 출시
  • 정상용
  • 승인 2022.09.05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화점, 면세점 등 프리미엄 유통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는 명품 코스메틱 브랜드, 샬랑 드 파리(CHALLANS de PARIS)가 샬랑 드 파리만의 최신 리프팅 케어 기술이 적용된 패드인 ‘코통 네뜨와이엉 드 메모리아 어드밴스드’를 세계 최초로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금번 출시 예정인 최신 리프팅 패드 ‘코통 네뜨와이엉 드 메모리아 어드밴스드’ 제품에는 샬랑 드 파리 메모리아 리프팅 앰플인 앰플 드 메모리아 6병 분량의 유효성분이 오롯이 담겨있어 주름지고 처진 피부를 즉각적, 장기적으로 개선하고 피부 본연의 체력을 강화해 준다.

또한 ‘코통 네뜨와이엉 드 메모리아 어드밴스드’는 초 고농축 리프팅 성분을 효과적으로 함유할 수 있도록 설계된 독자적인 패턴의 메쉬와 엠보싱 양면 원단을 사용한 제품으로, 메쉬 원단은 늘어지고 처진 피부의 물리적인 리프트 업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며, 엠보싱 원단은 리프팅 기능의 에센스를 대량으로 함유하여 피부 깊숙이 초 고보습 성분을 전달하는데 최적화되어 있다.

샬랑 드 파리의 채소은 브랜드 매니저는 “금번 출시된 메모리아 어드밴스드 패드는 논문과 특허로 검증된 즉각적인 리프팅 성분을 피부에 빠르게 전달하여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선사한다. 샬랑 드 파리의 기존 패드가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았던 만큼 메모리아 어드밴스드 패드 또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확신한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