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트렌드 겨냥 추석 선물 봇물…사포닌 흡수율 높인 홍삼정 눈길
건강 트렌드 겨냥 추석 선물 봇물…사포닌 흡수율 높인 홍삼정 눈길
  • 정상용
  • 승인 2022.09.02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이 한 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명절 선물로 건강식품을 준비하는 사람이 많다. 실제로 국내 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2,320명을 대상으로 추석 명절 선물 계획을 조사한 결과, 올해 구매할 품목으로 건강식품이 38%를 차지하며 1위로 나타났다. 신선/가공식품(36%), 생필품(16%), 상품권(5%) 등이 뒤를 이었다.

이처럼 건강식품에 대한 명절 수요가 높아지면서 관련 업계는 고품질의 경쟁력을 갖춘 다양한 제품을 선물세트로 내놓고 있다. 프리미엄 홍삼 브랜드 참다한에서는 일반 제조법 대신 미생물과 효소처리공법으로 2중 발효한 홍삼정 스틱 ‘컴파운드케이K 마일드스틱’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해당 제품은 홍삼을 미생물과 효소로 발효시켜 고분자 형태의 사포닌을 저분자인 컴파운드K로 변환시킨 것이 특징이다. 이처럼 사포닌을 최종 분해 형태인 컴파운드K로 섭취하면 일반 홍삼 대비 체내 흡수가 더욱 잘 되며, 몸 안에 홍삼 분해 효소가 없는 사람이라도 홍삼의 효능을 경험할 수 있다.

참다한 컴파운드케이K 마일드스틱 1포에는 컴파운드K 10mg이 담겨 있으며, 홍삼을 통째 갈아 만든 초미세홍삼분말도 함유돼 있다. 초미세홍삼분말은 물 달임 홍삼에서 버려지던 각종 지용성 성분까지 온전하게 들어 있을 뿐만 아니라, 홍삼 입자가 식물 세포보다 작은 7~8㎛ 사이즈로 잘게 분쇄돼 있어 식물성 세포벽 안의 영양분까지 남김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참다한 홍삼정 스틱은 인공적인 첨가물을 일절 사용하지 않아 안전성도 믿고 먹을 수 있다. 홍삼정의 점도를 높이고 유통기간을 늘리는 보존료, 소포제, 증점제 등을 첨가하지 않았다. 또 홍삼의 쓴맛을 잡고 맛과 향 등을 내는 감미료나 합성향료와 같은 첨가물도 모두 배제했다.

한편, 참다한은 추석을 맞아 오는 19일까지 추석특별전을 실시한다. 행사 기간 중 20만원 이상 구입하는 고객들은 구매 금액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홍삼정, 홍삼정 스틱, 홍삼절편 등 일부 품목에 한해 5+1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