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럼 추석선물특가, 관절영양제 관절활작 2+1 본사 단독 진행
휴럼 추석선물특가, 관절영양제 관절활작 2+1 본사 단독 진행
  • 김경선
  • 승인 2022.09.01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바이오기업 휴럼이 추석을 맞이하여 온라인 특별 기획전 ‘해피추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총 39종의 제품이 최대 50%의 할인 폭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특히 휴럼의 스테디셀러 중 하나인 관절에 좋은 영양제 관절활작은 2+1의 가성비 높은 구성으로 눈길을 끈다.

휴럼 관계자는 "선선해진 날씨에 등산과 같은 야외활동이 급증하면서 더불어 관절 건강에도 문제가 발생하기 쉽다. 그에 따라 추석 선물로 무릎관절에 좋은 음식이나 관절 영양제를 선택하는 분들이 많아지는 추세다."며 "부모님을 위한 추석 선물로 무릎관절영양제를 고려 중이라면 이번 관절활작 2+1구성이 포함된 휴럼의 해피추석 기획전을 이용해 기회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관절활작은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으로 식약처 개별 인증을 받은 기능성 원료 까마귀쪽나무열매 주정추출물을 비롯,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하고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D가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2022 휴럼 추석 기획전 ‘해피 추석’은 최대 50%의 할인 및 구매가에 따른 특별 할인 쿠폰 3종과 전용 쇼핑백을 제공한다. 8월 29일부터 9월 13일까지 진행되며 휴럼샵 및 휴럼본사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