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 아기물티슈, ‘2022년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1위
브라운 아기물티슈, ‘2022년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1위
  • 정상용
  • 승인 2022.09.01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브라운이 소비자가 뽑은 ‘2022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유아용품 물티슈 부문에서 2년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금일 밝혔다.

한국 프리미엄 브랜드 진흥원이 주관하는 2022년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은 품질, 서비스, 사후관리 등 지속적인 서비스 질의 향상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품격 있는 브랜드를 대상으로 선정하고 있다.

국내 대표적인 아기물티슈로는 브라운, 베베숲, 앙블랑, 페넬로페 등이 있으며 해당 브랜드 중 22년도 소비자들에 선택을 받은 브라운이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브라운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자체 아기피부연구소를 통해 연구∙개발해오고 있다. 이러한 노력으로 브라운 신생아 물티슈는 피부 자극테스트 완료와 함께 스위스 인증기관 SGS 및 한국 화학융합시험연구원 KTR로부터 가습기 살균성분(CMIT,MIT, 메탄올)과 14종 유해 화학성분 불검출 테스트를 받아 안전성을 입증했다.

이러한 제품력과 안전성을 인정받아 한국기업평판연구소 주최 물티슈 부문 브랜드평판 12회 연속 기록을 달성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브라운은 생명의 숲과 함께 ‘다음 세대를 위한 나무 심기 캠페인’, 동방사회복지회에 정기적인 후원, 국가재난사태 시 구호물품 지원 등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고 브랜드 측은 알렸다.

브라운 관계자는 “2022년도는 친환경 물티슈와 앙방과의 콜라보를 통해 아기로션, 유아 바디워시, 약산성 샴푸 등 제품 라인업을 본격 확장하며 글로벌 육아용품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진 한 해였던 것 같다”며, “이번 수상은 소비자들이 직접 뽑고 추천해준 브랜드 대상이기 때문에 큰 영광으로 생각하며 앞으로도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민하며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는 제품 개발과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