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호텔, 렌터카 무료 제공 서비스
제주 호텔, 렌터카 무료 제공 서비스
  • 정상용
  • 승인 2022.08.31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에 위치한 토스카나 호텔이 ‘렌터카 무료 서비스’를 제공해 눈길을 끈다.

일명 ‘렌터카’패키지로 명명한 이 파격적인 서비스는 48시간 동안 중형 세단 렌터카를 무료로 제공함과 동시에 조식과 디너까지 포함된 역대급 실속 있는 패키지다.

호텔 관계자는 “제주를 찾는 많은 고객들이 렌터카 예약의 어려움과 비싼 비용 때문에 불편함을 겪고 있다. 심지어 여름 성수기 때는 차 빌리기가 부담스러워 아예 본인의 차를 배에 싣고 오는 사람들도 많았다”며. “토스카나 호텔을 찾는 고객들에게 이러한 불편함을 덜어주고, 좀 더 편하고 알차게 가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렌터카 무료 제공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특히, 토스카나 호텔은 여름 성수기가 지나도 가을과 겨울까지 사계절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온수풀이 갖춰져 있어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야외 온수풀은 사계절 내내 평균 37도를 유지하고 있어, 그 어느 곳보다 따뜻한 물 온도를 체감할 수 있고 수영장 메인 무대에는 풀 컬러 LED 야외 스크린이 설치되어 있어 운치 있게 야외 시네마를 즐길 수 있다

호텔 관계자는 “10월 말까지 진행되는 렌터카 무료제공 서비스는 호텔 가격보다 비싼 중형 렌터카를 48시간 무료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자차 보험까지 준비된 고객만족 사은 이벤트로, 예약이 시작된 28일부터 고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