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도씨, 가을&추석맞이 선물세트 할인 이벤트 진행
엠도씨, 가을&추석맞이 선물세트 할인 이벤트 진행
  • 정상용
  • 승인 2022.08.31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도씨에서는 더위가 한풀 꺽이고 가을을 알리는 선선한 바람이 불고 있는 요즘,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9월 30일까지 “가을&추석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엠도씨는 남자들을 위한 피부 타입별, 피부 고민별 제품이 출시되어 있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회사로 컨셉에 맞는 제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특별 기획 세트 등이 다양하게 구성이 되어 있다.

이번 가을&추석맞이 선물세트 할인은 건조해지는 환절기 피부를 위해 꼼꼼한 보습 관리가 가능한 ‘엠도씨 릴리프 3종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릴리프 3종 세트는 릴리프 폼 클렌징 150g, 릴리프 토닉 위드 애프터셰이브 150ml, 릴리프 에센스 에멀젼 100ml로 구성되어 있으며 릴리프 맨 테라피 마스크 18ml 2개가 함께 증정되는 엠도씨 대표 화장품 세트이다.

또 프리사이즈의 편안한 착용감으로 꾸준한 구매층을 형성하고 있는 ‘엠도씨 프라이드 웨어 프리덤 3종세트(브라운)”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프라이드 웨어 프리엄은 편안한 착용감을 최우선으로 하여 무봉제 허리 밴드와 봉제선을 제거한 일체형 옆 라인 등 착용 시의 불편함을 최소화하였으며 슈퍼 레이온 원단을 사용하여 극강의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엠도씨 마케팅 관계자는 “마음을 담는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엠도씨를 대표하는 상품을 선별하여 할인하는 만큼 고객들께 추석의 즐거움과 기쁨을 함께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