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마스터코리아, 어플 순위 상승 전문 솔루션 제공… 마케팅 전략 제안
앱마스터코리아, 어플 순위 상승 전문 솔루션 제공… 마케팅 전략 제안
  • 정상용
  • 승인 2022.08.29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플리케이션 검색 마케팅 전문 기업 ‘앱마스터코리아’가 글로벌 시장으로의 진출을 꿈꾸는 국내 기업을 위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어플 순위 상승 솔루션을 지원한다.

해가 갈수록 경쟁이 치열해지는 모바일 광고 시장에서는 어플리케이션 순위를 한 층이라도 올리기 위한 ‘총성 없는 전쟁’이 매일 치러지고 있다.

앱마스터코리아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상에서 특정 키워드를 검색할 때 내 어플리케이션이 상단에 노출되도록 도와주는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한다. 순위 상승에 특화된 전문 솔루션으로, 포괄적인 앱 마케팅과 차별화 된 전략을 제공한다. 원하는 어플이나 키워드를 대상으로 효과를 체감할 수 있도록 무료 테스팅 서비스도 지원하고 있으며 어뷰징 이슈도 발생하지 않는다.

국내 어플리케이션 시장뿐만 아니라 전 세계 25국 대상의 서비스를 지원하기 때문에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에게 유용하다.

앱마스터코리아 관계자는 “전 세계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순위 상승을 희망하는 기업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솔루션을 개발했다. 플레이스토어 앱 순위는 구글 특유의 로직에 의해 결정되기에 광고 전략을 수립하기 쉽지 않으나 앱마스터코리아의 솔루션을 이용하면 이러한 고민에 대한 해결책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앱마스터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