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르파미의 나타드코코 다이어트 젤리, 쾌변 젤리… 다이어트 젤리 2종 출시
쉐르파미의 나타드코코 다이어트 젤리, 쾌변 젤리… 다이어트 젤리 2종 출시
  • 정상용
  • 승인 2022.08.29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트레이딩(대표 형윤준)이 전개하는 이너뷰티 브랜드 쉐르파미가 비건효소에 이어 다이어트 식품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나타드코코 다이어트 젤리’와 ‘맛있는 쾌변 젤리’는 금식 또는 식단조절로 배변활동에 어러움을 겪었던 다이어터들을 위해 세트 상품으로 출시됐다.

쉐르파미 나타드코코 다이어트젤리는 상큼한 리치맛으로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데일리 다이어트 식품으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분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이 750mg 함유되어 있다. 또한 부원료로 나타드코코를 첨가하여 독특한 식감까지 느낄 수 있다. 나타드코코는 코코넛 물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영양가가 적고 다른 디저트에 비해 칼로리가 적으면서 소화를 돕는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이어트젤리는 건강기능식품인만큼 최소한의 당만 첨가해 만들어 시중에 판매되는 젤리보다 달지 않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쉐르파미 맛있는 쾌변젤리는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고 식후 혈당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건강기능식품법이 개정되면서 그 기준에 따라 기존 함유율의 2배인 “난소화성말토덱스티린(식이섬유) 4,800mg”을 함유해 출시하였다..

더불어 식후 혈당상승 억제 및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 함유되어 있어 고질적인 다이어트의 부작용인 배변활동 장애에 효과적이다.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은 “배변활동 원활”, “식후혈당상승억제”, “혈중 중성지질 개선”의 기능성으로 인정된 기능성 성분이다.

쉐르파미 관계자는 “반복적인 다이어트로 요요현상, 변비를 겪는 다이어터들에게 맛있고 효과적으로 즐길 수 있는 젤리 2종을 적극적으로 추천한다.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로 체지방 관리를 하고 영양소 불균형으로 동반될 수 있는 배변활동까지 도움을 줄 수 있는 쉐르파미로 데일리 다이어트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