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피문신을 전문으로 하는 ‘㈜그레이시티(대표 박준형)’가 지난 25일, 2022 한국인기브랜드대상 ‘두피문신’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그레이시티는 그간 서양인에게 국한되어 있던 두피문신(SMP) 디자인을 동양인에 맞게 최초로 개발한 것은 물론, 탈모 등 다양한 이유로 삭발을 해야 하는 많은 이들에게 희망을 넘어 다양한 디자인의 선택지를 주고 있다는 평을 얻고 있다.
무엇보다 내추럴라인과 패션라인, 제로쉐입라인 등 다채로운 삭발디자인을 비롯하여 탈모인들을 위한 옴므디자인, 팜므디자인 등을 선보이며 많은 이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한국인기브랜드대상’은 남다른 전략과 운영방식으로 소비자의 관점에서 높은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여 브랜드 발전에 이바지한 기업을 선별, 각 업종과 분야에 맞는 꼼꼼하고 엄격한 심사를 거쳐 수상하게 되는 상으로, 이번 ㈜그레이시티의 수상 역시 매우 적절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2022 한국인기브랜드대상 ‘두피문신’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한 ㈜그레이시티의 관계자는 “다양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고객 분들이 이를 선택하시고, 만족감을 느끼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한결 같은 모습으로 함께하고자 한다”고 짧은 수상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아웃도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