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즈랩 리얼블랙 저자극 트리젠 샴푸 출시
스티즈랩 리얼블랙 저자극 트리젠 샴푸 출시
  • 정상용
  • 승인 2022.08.27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라프릭스는 ‘맥주효모샴푸’와 ‘글라이신 LPP 트리트먼트’의 성공적인 런칭에 이어, ‘스티즈랩 리얼블랙 새치샴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감기만 해도 염색이 된다는 새치샴푸들은 크게 2가지 방식으로 나뉜다. 첫 번째는 산화를 통해 갈변효과를 내는 산화방식, 두 번째는 모발에 코팅을 해서 새치를 어둡게 만드는 코팅방식이다. 스티즈랩 리얼블랙 새치샴푸는 위 두가지 방식을 동시에 반반씩 적용했다는 특징이 있다.

또, 한국피부임상연구센터를 통해 이루어진 일차자극평가에서 저자극 판정을 받고,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파라벤계 등 우려성분 14종 무첨가로 안전성을 확보했다.

테라프릭스 관계자는 “아무리 효과가 좋아도 두피나 모발에 자극을 준다면 좋은 제품이 아니다. 리얼블랙 새치샴푸는 잦은 염색, 염모샴푸로 인한 두피자극을 걱정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 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라고 말했다.

이어 “변화하는 트렌드에 뒤처지지 않고 고객님들의 니즈를 맞추기 위해 지속적으로 귀 기울이겠다.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스티즈랩 브랜드는 6월 중순 진행한 카카오톡딜 행사에서 맥주효모샴푸 3차 생산분을 전량 소진하고, 4차 생산분을 긴급 투입할 정도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였으며, 해당 제품은 스티즈랩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