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엘코리아, 뉴트리션 브랜드의 추석 특집 11번가 라이브 할인전 진행
바이엘코리아, 뉴트리션 브랜드의 추석 특집 11번가 라이브 할인전 진행
  • 정상용
  • 승인 2022.08.29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 고객 대상 안마의자 등 다양한 경품 증정 및 선착순 이벤트 진행 예정

이번 LIVE11 방송에서는 추석을 맞이해 기획된 할인전으로, 바이엘 뉴트리션 전 브랜드(베로카®, 원어데이®, 엘레뉴®, 메네비트®)를 특별 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제품 후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휴테크 안마의자, 비판톨 더마 세트, 기내용 캐리어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리뷰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다. 또한 라이브 방송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는 임신 준비 멀티비타민 엘레뉴®와 메네비트®, 성인용 멀티비타민 원어데이®의 1+1 행사가 진행되며, 룰렛 이벤트를 통해 소통왕 고객 대상 다양한 사은품 증정도 함께 이루어진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바이엘의 뉴트리션 브랜드 중 멀티비타민인 베로카®는 하루 권장 섭취량의 최대 13배에 해당하는 8가지 고함량 비타민 B*군을 함유한 발포정 타입의 멀티비타민으로, 하루 한알 섭취 시 하루를 위한 에너지를 건강하게 충천할 수 있는 에너지 비타민이다.[1] 또한 아연(10 mg)과 비타민C (500 mg)도 함유되어 있어, 추석 기간 중 여행과 같이 에너지 소비가 큰 활동을 계획하고 있는 경우라면 면역 기능 유지와 빠른 에너지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원어데이®는 하루 한 알 섭취로 비타민 1일 권장량의 100% 이상 충족 가능한 간편함과, 최대 21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성별/연령에 맞춤 설계되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출시 후 2년 만에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멀티비타민 부문 수상을 하는 등 많은 소비자에게 앞으로가 기대되는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임신 준비기에 맞춤 설계된 엘레뉴®와 메네비트®도 이번 프로모션에서 특가로 만날 수 있다. 호주에서 처음 출시된 남성용 임신 준비 멀티비타민 메네비트®는 한국인 남성에게 맞춤 설계되어 비타민C, 비타민E, 셀렌, 아연, 비타민B12, 비타민B6, 엽산 등이 함유되어 있다. 1일 1회 1정으로 임신 계획 시기부터 꾸준한 섭취를 권장하는 제품이다. 엘레뉴®는 엘레뉴Ⅰ(임신 준비기~임신 초기)과 엘레뉴Ⅱ(임신 중반기~수유기)로 구성되며, 시기에 맞춰 두 제품을 알맞게 섭취하면 임신을 계획하는 순간부터 출산 후 수유기까지 산모와 아이가 필요한 영양을 고르게 섭취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